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갑자기 난독증 걸린줄 알았어요 서사가 좋으면 뭐합니까..가독성이 똥망ㅜ 2권에서 탈주합니다
3권 후반부터 진짜인 느낌...
오픈 워터를 만난 건 올 해 최고의 행운이었습니다~ 그 행운으로 여기까지~어떤 말로 설명이 되지 않죠~ 곧 다른 작품으로 영접할 수 있길 간절히 바랍니다~
정말 작가님 팬이 되었습니다. 글을 어찌나 이렇게 잘 쓰시는지. 보물같은 책을 발견해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아름다운 사랑이야기 잘 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좋겠어요.
오픈 워터 읽고 넘어 왔는데요. 일단 사족이 깁니다. 사족이 길어서 1권 넘어가기가 힘듦; 주변 인물들이 섞이는 과정이 자연스럽지 않고, 주인공들 캐릭터성이 명확하지 않네요. 공(수현)이 첫 장면에서 수(윤서)를 죽이고 그 뒤에 그거에 대한 어떠한 작은 감정도 느껴지지가 않는데... 뒤에 공 개인사가 나오면서 설정 붕괴라고 느꼈어요. 이 인간이 또 사람 죽이고 아무 감정 안 가질 정도로 싸패 같은 건 또 아님; 제가 다 안 읽어서 모르겠는건지... 어쨋든 공이 수 죽이고 헬멧까지 벗겨서 얼굴확인 > 야산에 묻은거잖아요? 근데 공이 땀 뻘뻘 흘리면서 구덩이 파서 묻기엔 너무 얉게 묻은 거 같은 표현이고... 그렇다고 대충 또 시체 버리기엔 공이 위치가 있는데... 시체처리 오ㅐ케 허술하게 함??? 여기서부터 일단 물음표 달고 시작하니깐 다 거슬림 ㅠ;; 수가 공에게 감기는 건, 수가 살아 온 세월동안 이정도로 여우같이 살살대면서 얼굴은 또 맛집인 사람이 없었다! 생각하면 뭐... 그래 일단 오케이. 하고 싶은 말은 느껴지는데 의미있는 듯, 담백한 척하는 불친절한 글이라 오히려 한 줄 한 줄 읽는데 시간이 너무 소요되는... 표지 분위기도 소설 내용이랑 너무 안 맞는다고 해야하나 ㅠ; 표지만 봤으면 개인취향으로는 백스텝임. (표지작가분 욕 아님.) 일단 나중에 언젠가는 다 읽겠지만 1권에서 하차합니다. 차기작은 괜찮았는데, 차차기작 기다려보겠습니다.
아름답고 슬픈 설화 같은 이야기
작품 소개만 봤을때 생각한 거랑은 다르게 꽤나 잔잔한 내용이었는데요, 문장 하나하나 꼼꼼하게 잘 읽었습니다. 사랑에 대해서, 단순히 연인간의 사랑이 아닌 가족과 가족이 아닌 주변 사람에 대한 그 모든 사랑에 대한 표현들이 너무 좋았어요. 외전 결말까지 읽으면 더더욱 의미있는 작품인 것 같아요!
외전 끝이 너무 아름다운데 슬퍼요 배드엔딩이 아니라 해피엔딩인데도…
소재가 독특하고, 작가님이 글을 예쁘게 쓰시는것 같아요ㅋ 근데 감정이...좀 어려워요.. 재미있는듯 없는듯.. 결국 끝까지 못보고 덮었어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우는 화살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매월 1~3일에는 리디포인트가 2배 적립됩니다.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