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갑자기 바뀐 주인공들의 감정변화가 좀 부자연스러워요. 그래서 보는 내내 불편했어요.
남주는 잘생기고 잘생겼고... 그래서가 끝인 피아니스트인데 자꾸 연민 느껴라 설명하고 다짜고짜 매력 강조해요. 가격 물어봤는데 콩나물부터 담아 내미는 느낌;; 나는 안반했는데 여주 혼자 설레고 있고 등장인물들은 막 늘어나고;; 주인공들의 감정변화도 갑작스럽고 이야기들이 중언부언 늘어지면서 유치하게 느껴져요. 그 와중에 심각하게 재미도 없네요;; 세번 읽덮하다 결국 포기해요. 진도 정말 안나가네요.
진도 안나가서 계속 머무르고 있네요 전 별로 였어요
새드엔딩일까봐 조마조마 하면서 봤는데 다행히 해피해피한 엔딩이라 좋았습니다. 아픔들을 이겨내고 행복한 두 주인공들을 보니 선선한 가을 밤에...묘한 여운이 남네요.. 사랑하고 싶어지는 소설이었습니다^^ 다만 여주가 좀더 용감한 캐릭터였음 하는 아쉬움은 있네요~~
사랑의 기적이네요~ 좋아요!
천천히 음미하면서 읽고싶은 책이었어요. 사랑이 누구에게나 기쁨으로만 오는게 아니고 아픔으로도 올 수 있다는거 잊고 살았네요. 읽으면서 가슴 따뜻했습니다. ♡
울고 싶어서 선택한 책입니다. 서서히 시력을 잃어가는.. 하지만 언제 안보이게 될 지 모르는 피아니스트와 그의 자서전을 대필하게 된 작가와의 사랑이야기입니다. 남주가 갑자기 사랑에 빠진다는 느낌이 있지만 잔잔하게 진행되는 문체가 이 스토리와 잘 아울리네요.. 언젠가 앞이 보이지 않게 될 자신을 위해 검은 안대를 쓰고 연습을 하는 남주 민조의 노력에, 삶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노력하는 태도에 멀쩡하게 평범하게 살고 있는제 삶을 뒤돌아 보게 되네요. 그래서 마지막에 눈물이 나더라구요.. 덕분에 다시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각오를 다지게 되섰습니다.. 잔잔한거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나쁘지 않은데 두 주인공 감정선은 너무 급작스럽네요 도대체 남주는 여주의 모에 급사랑 모드인걸까요. 여주는 왠지 얄밉지만, 현실적으로 보면 좀 이해가 가기도 합니다. 담백해 보이는 두 주인공이랑 적나라한 씬은 좀 핀트가 안맞아요 그냥 담담한게 더 나았겠네요.
오랫만에 여운이 남는 글을 읽었어요 민조,재희 응원합니다.
따듯하고 재밌는 얘기에요. 현실적이지 않은것 같기도 하고 현실에서 어딘가에 있을것 같기도 한 이야기요. 나중에 독일 가봐야겠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그대에게 해피엔딩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