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와 너무좋은데요 ^^
와 용은이 부모님 대화 넘 웃기고 좀 슬프고 용인 할아버지는 좋은 어른이시고 용은이가 좀 나대고 강팍하긴해도 솔직하고 멋진 여주입니다 오랜만에 형광펜 칠해봅니다
글을 읽는내내 뭔가 어색한 느낌
진소라작가글이 좀 대화체가많아서 읽다보면 누구말인지 헷갈릴때빼곤 진짜 참따뜻한글 읽고나면 가슴이 몽글몽글해지고 미소짓게됨 그냥 남녀로맨스 외에도 가족 이웃 친구 그런 관계가 보여지면서 인류애가 생긴다고나 할까 알림설정하고 갑니다
전에도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모처럼 다시 읽었어요. 형광펜이랑 책갈피 표시해두었던 곳을 발견하는 재미도 좋았네요. 사뭇 다른 문장에 형광펜 표시를 하면서 두번째는 이부분이 콕 박히네. 하고 컬러로 구분했어요. 이런글이 좋아요. 그리고 다시 읽을 수 있는 이 책이 좋습니다. 잔잔하게 풀어 끝내 품는, 그리고 결국엔 악한 인물이 아무도 없는 그 부분이 이책의 매력인 것 같아요. 난해한 문장들이란 리뷰들이 있는데 어쩌면 막장드라마보다 더 한게 현실 이란말이 있잖아요, 근데 막상 내 일이 되면 저렇게 말로 못하게되더라구요. 저는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오히려 그부분에서 카타르시스를 느꼈어요. 잔잔하게 읽다보니 어느새 치료받은 느낌이랄까요 .. 설명 너무 못하네요.
누구 대사인지 모르겠다는 댓글 반응이 백분 이해가 가요. 여주가 쿨병 걸린 중2같다는것도 그렇고.. 사건은 입체적인데 캐릭터들이나 대사는 1차원적이어서 내내 겉도는 느낌이라 아쉬워요.
문장이 좀 뚝딱거리지만 따뜻하고 재밌어요.
정신없긴 한데 용은이 너무 귀엽고 판사님이 마음에 들어요
누가 하는 발언인지 몰라서 헷갈린다는 다른 리뷰들이 백분 이해가 갑니다. 하지만 그 불분명함에도 불구하고 끌리는 무언가도 있어요.
장면 전환이 너무 휙휙이고 누가 말하는 건지 구별이 잘 안 가요 문체가 약간 어수선하고 다듬어지지 않은 느낌..?이었는데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그리고 캐릭터들이 본인들만 아는 이야기를 하는 느낌이에요 절 따돌리는 거 같은 ㅋㅋㅋ? 뭔 말을 하는지 누구에 대해 말하는 건지... 잘 모르겠어요... 사실 처음엔 2010년대에 나온 작품인가 했거든요,, 근데 작년에 출간하셨더라고요 딱 그런 느낌이에요 옛날에 나왔을 것 같은..? 초반 몇 장밖에 안 읽었는데도 이래서… 나중에 다시 읽어보고 괜찮으면 리뷰 수정할게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존경하는 재판장님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