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사생활 상세페이지

사생활작품 소개

<사생활> 골칫거리뿐!

핀 매켄지는 자신이 운영하는 심부름센터의 업무상의 문제들을 능숙하게 해결해 왔다. 침대에서 곯아떨어진 벌거벗은 남자를 발견했을 때도 예외는 아니었다.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흠잡을 데 없이 멋진 육체였다. 그의 매혹적이고 강렬한… 그리고 아주 낯익은 얼굴도. 당장 핀은 제이크 댄버스가 가족들에게 가까이 가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과거의 고통스런 악몽으로부터 나타난 불청객이었다. 그러나 그것도 숨막히는 그의 매력에 항복해가는 그녀를 가로막진 못했다. 운명적인 한 남자의 위험스런 유혹이 궤도를 이탈시키고 있었던 것이다.

▶ 책 속에서
「당신이 나타나기 전까진 난 완벽하게 잘 지내왔어요!」

그녀의 말에 그가 조롱하듯 검은 눈썹을 꿈틀 치켜올렸다.「그럼 지금은 무슨 곤란이라도 겪고 있단 말이오?」그가 부드럽게 추궁했다.

「물론 아니에요!」그녀가 발끈해서 쏘아붙였다. 그는 일부러 약을 올리곤 했지만, 그 빈정거림에 그녀가 왜 그렇게 민감하게 반응하는지 완전히 알 도리가 없었다. 그녀는 거친 숨을 들이마셨다.「도와주셔서 정말…」

「거짓말쟁이!」그가 가볍게 웃음을 터트렸다. 그에게 뭔가를 감사해야 한다는 것을 그녀가 불쾌해하는 기색이 역력했기 때문이다.「하지만 그럴 거요」그가 거칠게 덧붙였다.「내게 감사하게 될 거란 말이오」


저자 프로필


리뷰

구매자 별점

2.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