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사내 결혼 상세페이지

책 소개

<사내 결혼> 사장은 샘의 행복한 결혼을 보고 싶어한다.

사장은 샘의 행복한 결혼을 보고 싶어한다. 결국 샘은 부하직원인 패트리샤에게 계약 결혼을 제시한다. 패트리샤는 샘을 돕기 위해 사랑에 빠진 신부 역할을 약속하고….

▶책 속에서

「샘, 당신을 좋아해요」
물론 좋아하지. 그들은 동료이자 친한 친구였다. 그러므로 무슨 말인지 못 알아들을 것이다.
「당신을 좋아해요. 친구처럼 좋아하는 게 아니라…」
이건 또 무슨 말인가.
그녀는 복도에 우뚝 섰다. 평소에는 마음을 안정시켜 주던 청록색 벽이 오늘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다. 그의 사무실에 들어가기 전에 노크를 하려고 손을 들었다. 그녀는 눈을 똑바로 떴다.
「나하고 똑같은 감정이 아니라도 괜찮아요. 그렇다고 직장에서의 우리의 관계가 달라지진 않을 거예요. 하지만 얘기를 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 왜냐하면 저, 그러니까, 인생은 짧고 난 벌써 스물아홉이에요. 그리고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그걸 표현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말인데, 샘, 당신한테 내가…」
그녀는 문고리가 돌아가는 소리를 들었다. 패트리샤는 침을 삼키며, 나이가 들었는데도 여전히 멋진, 하늘색 양복을 입은 남자를 마주보았다. 순간 가슴이 철렁 내려앉았다. 남자의 초록색 눈이 장난기로 반짝거렸다.
「사장님, 죄송합니다」패트리샤는 그의 빨간색과 파란색으로 된 넥타이에서 눈을 떼지 않고 말했다. 배링턴 그룹의 총수와 눈을 마주치지 않기 위해서였다.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그걸 표현해야 한다고 나도 생각한다네」배링턴 사장은 고개를 끄덕거린 다음 복도를 뚜벅뚜벅 걸어갔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비비안 리버

역자 - 한상연

목차

1~15


리뷰

구매자 별점

4.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6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할리퀸 로맨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