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이걸 뮌헨 대학교 세미나 끝나고 로스트 위켄드 카페에서 카푸치노 한잔 하며 읽은 내가 승자다 이 작가님 찐입니다 오데온 광장역 아멜리엔 거리 동선 다 로컬 바이브로 정확함. 유일한 고증오류(?) 라면 다니엘이 사준 카푸치노가 인플레이션 이슈로 더이상 3유로가 아니라는 것….
오 잘봤습니다. 솔직히 수가? 그렇게 많이? 이상하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진짜 이상한 애다 할 거면 세르게이가 안 나왔을걸요. 수는 잘 커서 세르게이 돼면 끝났던 앤데 어쩌다 공을 만났고 자기 세계 밖으로 나왔던 거죠. 아 세르게이가 왕자님은 맞았던 거라 좀 아깝고요. 공이고 수고 굳이 자기세계 밖으로 나올 필요는 없었어요. 그걸 나오려고 발버둥치니 서로 사단이 나죠. 그래도 현실이었으면 99퍼 헤어졌을 텐데 1퍼를 맞춰가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재밌었습니다! 외전 더 나와도 좋을거 같아요.
2권중반 둘이 사귀기까지 혼자말이 많아서 좀 호불호가 갈릴수 있고 확실히 문란했던 인싸와 너드 아싸가 친해지고 사랑한다는게 쉽지않음을 소설이 보여주네요~~
길다면 긴 제 nn년 벨인생 중 몇 안 되는, 손꼽히는 수작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뭐라고 평가를 하겠냐마는, 저에게는 아주 완벽한 작품이었습니다. 작가님 감사합니다 ㅠㅠ 그렇죠 이런게 진짜 너드죠. 뿔테안경 쓰고 공부 좀 잘 한다고 너드가 아니라 진또배기 짱너드! 뇌부터 다른! 서사도 완벽하고 둘 다 너무 매력적인 캐릭터였어요 원래 커플이 이어진 후에는 급격히 흥미가 떨어지는 습성을 가진 저인데, 이들은 이어진 후에도 계속 궁금하고 재밌고 짜릿하고 그랬어요.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나중에 같이 한국에 가는 에피소드도 외전으로 추가해주십사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
진짜 수 성격 ㅠ 소시오패스같음 ㅠ
수 음담패설 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래닛 빼고 작가님 작품 다 봤는데요 검뱀숲은 너무 오래전이라 내용이 기억 안나서 제외하고, 나머지들만 보자면 아주 똑똑하면서 사회성에 문제 있는 수와 사교적이고 수를 만나기 전까진 상식적인, 그러나 수를 만난 후부터 ‘책임감’이라는 변명을 하며 미쳐가는 공 조합을 좋아하시는 거 같아요 찬찬히 비교하면 공수의 캐릭터 도식이 거의 흡사한데도 각 작품마다 내용과 관통하는 주제가 다 개성있어서 자가복제라고 느껴지진 않아요. 오히려 작가님의 고급 취향이 너무 좋습니다^^ 작품 전반적으로 문학과 유럽에 대한 소재를 자주 다루시는 거 같아서 작가님께서 문학을 전공하신 유학생이신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미쳐가는 공과 사실 작품 최강 정신아픔이 수 조합이 너무 맛있어요.. 그리고 작품 모두 특히 문학적, 심리적인 면에서 공들여 쓰셨단 게 느껴져요. 앞으로도 다작해주세요!
너무 아름다운 이야기ㅠ 첫 구매 이후로 벌써 세번째 완독했어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콜드 샌드위치에 포트 와인을!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