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잠자는 숲속의 마룡님 상세페이지

로판 e북 서양풍 로판

잠자는 숲속의 마룡님

소장전자책 정가2,300
판매가2,300
잠자는 숲속의 마룡님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로맨스 가이드

* 배경/분야 : 서양풍/로맨스판타지/가상시대물
* 작품키워드 : 초월적 존재, 서양풍 로맨스 판타지, 왕족/귀족, 동거, 나이차커플, 몸정>맘정, 은근슬쩍 다정남, 알고보면 순수남, 절륜남, 동정남/동정녀, 엉뚱녀, 유혹녀, 애교녀, 알콩달콩 19금 잔잔물
* 남자 주인공 : 필리어스-삼천 년 만에 잠에서 깨어난 마룡. 두 나라를 멸망시켜 악명이 높지만 정작 본인은 모르는 사실이다. 자신에게 산 제물로 바쳐진 디아나와 살게 되면서 점점 그녀의 엉뚱함과 사랑스러움에 빠져들게 된다.
* 여자 주인공 : 디아나-페이즌 제국의 공주. 자존감이 높고 자기애가 강하다. 마룡에게 산 제물로 바쳐지게 되지만 의연하고 당당하다. 마룡이 자신을 사랑하게 될 것이라 확신한다. 지금껏 누구도 자신을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으니까.
* 이럴 때 보세요 : 가볍고 발랄한 19금의 서양풍 로맨스 판타지가 보고 싶을 때.
* 공감 글귀 : “물론 나는 그대의 몸을 좋아한다. 궁합이 좋은 것 같아. 그건 그대도 마찬가지 아닌가?”


잠자는 숲속의 마룡님작품 소개

<잠자는 숲속의 마룡님>

단 십 개월 만에 두 나라를 멸망시킨,
삼천 년 만에 잠에서 깨어난 마룡 필리어스.

어느 날 그에게 평화 협정의 산제물로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공주 디아나가 찾아온다.


“그대는 이곳에 무엇으로 왔는가.”
“저는… 평화를 위해서….”
“제물로 바쳐졌지.”

필리어스는 불편한 기색을 숨기지 않고 말했다.

“그런 주제에 가리는 것도 많군.”

말도 많고 바라는 것도 많은 제국의 공주 디아나와
악명 높지만 순수하고 절륜한 마룡 필리어스의
기묘한 동거생활, 알콩달콩 마을 여행기.

잠자는 숲속의 마룡님-


- 본문 내용 中-

그녀의 몸은 보이는 것보다 부드러웠다. 옷 위로 만지던 것과는 달랐다.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는 손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마력이라도 있는 것 같았다. 그의 손이 그녀의 어깨를 지나 가슴으로 향했다.
민감한 부위에 그녀의 얼굴에도 홍조가 피어올랐다. 그가 꿀꺽 침을 삼켰다. 긴장하지 않은 척 손을 미끄러뜨렸지만 침 삼키는 소리는 너무나 크게 울렸다. 그가 작게 짜증을 뱉었다. 어째서 이렇게 긴장되는지 모르겠다.

"거…거기…."
"으응?"
"거기…덜 씻겨진 것 같은데…."

이, 이 여자가 진짜! 그가 민망한 마음에 적당히 가슴을 스치고 지나가자, 디아나가 그 중에서도 콕 집어 유두를 가리키며 다시 해달라고 요구했다. 그의 미간이 찌푸려졌지만 그녀는 흔들림이 없었다.
이것은 명백한 도발이었다. 뻔뻔해지겠다고 다짐했던 필리어스였지만 그는 아직 한참 부족했다. 진정한 뻔뻔함이란 바로 저런 것이었다. 약간의 패배감이 그의 전의를 불타오르게 했다. 세계 최강의 드래곤, 이 몸이 고작 어린 여자아이의 페이스에 휘말려 패배할 순 없다!

"이렇게?"
"핫!"

아까 스치기만 하고 지나갔던 가슴을 그가 힘주어 쥐었다. 조금 큰 편인 그의 손아귀에 가득 차는 느낌이 기분 좋다고 생각했다.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느낌에 그는 씻어준다는 원래의 목적을 망각하고 자기도 모르게 그녀의 가슴을 주물렀다.
탄탄하고 말랑한 것이 만질수록 중독되는 느낌이었다. 그녀도 현기증이 난 듯 몸을 휘청거렸다. 그는 좀 더 적극적이고 대담해지기로 했다. 양껏 지분거린 가슴에게서 떠나 군살 없이 매끈한 허리를 쓰다듬었다. 생소한 자극에 그녀의 몸이 무너져 그에게 완전히 기대왔다.



목차

프롤로그
1 ~ 6
에필로그


리뷰

구매자 별점

3.3

점수비율
  • 5
  • 4
  • 3
  • 2
  • 1

4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