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타사이트 연재 당시 열렬하게 읽었고 리다무로 넘어와 결말을 보곤 허무해서 살짝 실망했습니다 그치만 다시 읽어보니 이보다 완벽할 수는 없다 싶어요 읽으면 읽을수록 깊은 생각을 하게 되네요 짜임새가 아주 탄탄해요
못 쓴 소설은 아닌데 취향이 아니네요.. 시작 부분에 애들 고1인데 19금이길래 진행이 어떻게 되나 했더니 시간이 훅훅 지나갑니다. 눈 깜짝하면 년 단위로 지나 있고 무슨 찌통이 있었다고 수는 벌써 체념해 있고(그 체념 과정이 맛있는 건데 ㅠㅠ) 사건 자체도 그렇게 흥미진진하지는 않고 그냥 작가님이랑 제가 안 맞는 거 같아요. 사건이 왜 재미없는지 생각해봤는데 수 자체가 공한테만 관심이 쏠려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수 관심은 오로지 공이고 공을 위해 이것저것 하려다가 사건에 휘말리는데 그러다 보니 말 그대로 '휘말린다'로 사건이 방해물 같다고 해야 하나. 1권이 제일 재밌었고 사건 비중이 너무 커져서 못 견디겠어서 5권에서 하차합니다.
원하던 내용은 아니었지만 잘 봤습니다
외전 더 써주시면 좋겠다 엉엉 하윤이랑 무경이 행복하기만을 바랬는데 !!!!
세계관 자체는 흥미로웠는데 공의 폭력이 생각보다 심하고 수의 행동도 이해가 되지않아요
하씨..너무 울면서 봤는데ㅜㅜ다 울고 나니 외전이 없어서 더 울었습니다..추가 외전이 필요합니다..작가님 보고 계시죠?저 그만 울고 싶어요..제발..
외전 더 내 놔 요 !!!!!!!!!!!!!!!!!! 하 가볍게 킬링타임용으로 도파민 쓱 뽑아먹을 소설 찾다가 발견해서 읽었는데... 예상외로 서사도 세계관도 구성요소도 수미상관도 기승전결도 깔끔해서 재미있었습니다 특히 에스퍼니 가이드니 영어만 난무하는 현판로맨스 판에서 한국적인 요소가 잔뜩 담긴 소설이라 더 좋았습니다 재미있었어요 더 주세요 이건 진짜 둘이 찐으로 찐찐찐 리얼 참 트루 재회해서 여든살 잔치국수 먹을 때까지 내줘야합니다 완결로 볼 수 없음!!!!! 공이 후회를 안한다는 다른 리뷰보고 조금 걱정하긴 했는데 오히려 지금까지 봐온 여타 다른 소설에 뒤지지 않을정도로 절절했습니다. 어느정도였냐면 나중에 사건진상 전부 규명되고 세계관 이해 끝났음 즈음에는 "어휴 쟤도 참 지ㄹ났다 소설 내내 참 혼자 분주하게도 염ㅂ떨고 앉았네" 싶었을 정도입니다. 사랑한번 참 또라이 같이 한다 싶어서 참 좋았어요 어휴 미ㅊ새ㄲ... 살다살다 수랑 한날한시동시에 태어나서 같은 신생아실 침대 옆자리 쓰겠다고 엄마 뱃속에서 안나오고 뻐띵기는 또라이는 또 처음 보네. 아 물론 공이 비교적 또라이란거지 수가 또라이가 아니란건 아닙니다 얘도 참 인생 기구합니다 근데 뭐 어쩌겠니 원래 큰 힘엔 큰 책임이 따르는거야 피터 파커를 봐.
무엇을 위한 피폐엿는지.. 걍 수만 불쌍
잼게 읽었습니다 다만 수가 구른 것에 비해 공이 후회하는 모습이 적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ㅠㅠ 원해서 기억을 잃은건 아니지만 공이 기억을 잃은 10년이 수에겐 너무 가혹했네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원 라스트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