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카트에 담으시겠습니까?
카트에 담아 작품을 소장할 경우
보유하신 무료이용권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作家さんがゆっくり更新でもいいじゃないですか!読者は”いつもの事だね”と余裕を持って、待ってればいいのです。更新頻度を考慮しなければ、世界観といい、キャラクターといい、ストーリーの流れといい、凄く面白い。唯一無二の作家さんだと思います!
25년전 동인지 시절부터 좋아하던 작가님이었는데, 키스 마이 그리츠 부터 이 작품까지 4연속 실망이네요. 저는 재미만 있으면 연재 불성실은 상관없는데 작가님 작품 같은 경우엔 요 몇년동안 나오는 캐릭터들마다 마음에 들고 공감이 가는 캐릭터가 하나 없고 내용은 재미 없는데 길기는 더럽게 긴게 문제.. 이젠 작가님을 보내드려야 할 때가 온 듯
2017년 처음 봤을때 기대감은 이제 바사삭이지만 그 긴 기다림 끝에 나왓다는거에 의무감으로 봅니다...
세 주간의 업데이트 중단으로 작가가 자신의 생각을 더 잘 정리하고 이야기 줄거리를 다듬을 줄 알았는데, 돌아오자마자 일주일 두 번 업데이트로 바꿔버려 이렇게 마음대로 업데이트 방식을 바꾸는 건 정말 처음 봤다. 충분한 준비를 하지 않았다면 글을 쉽게 시작하지 말았어야 하는데, 독자를 너무나도 무시하는 거 아닌가. 게다가 이 이야기는 지난 작품들과 비교했을 때 훨씬 형편없어졌다. 두 주인공 사이에는 성적인 긴장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고, 크리스 역시 앞선 70여 챕터 동안 1인칭 시점으로 완전히 매력 없는 인물로 만들어졌다. 정말 아쉽다. 나 원래 이 책을 정말 기대했는데.
연재 일정이 주 4회에서 주 2회로 변경된 것은 작가님을 위해서라면 충분히 이해하며, 그 점에 대해서는 전혀 불만이 없습니다. 제가 문제로 느끼는 부분은 연재 시간입니다. 국제 독자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시간대로 고정하는 것은 아쉽게 느껴집니다. 예를 들어, 같은 회차가 뉴욕에서는 새벽 5시에 공개됩니다. 이러한 일정은 국제 독자를 고려하지 않은, 다소 무성의하게 느껴지는 결정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이는 제 개인적인 의견이며 작가님을 향한 불만은 아닙니다. 다만 국제 독자에 대한 배려도 함께 고려해 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Came here for a chap update just to find out that schedule has changed. It's every Sunday and Monday now, which I personally think is more doable for the author (the five uploads per week before were crazy, lol. Author needs a life too).
연재주기가 일월? 오마이...
77...........
작가님의 이프유캔 시리즈를 좋아해서 단행본도 모두 구매해 읽었고 이번엔 처음으로 실시간으로 연재를 따라가고 있습니다만... 단행본으로만 읽어와서 몰랐는데 원래 매회 분량이 이렇게 짧고 휴재/지각이 자주 있는 편이었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연재를 실시간으로 따라가는 걸 좋아하는데, 공지된 시간에는 업로드가 안 되고, 일부러 넉넉히 기다렸다 들어가도 반겨주는 건 휴재 공지일 때가 많아 아쉬워요. 고어만 아니라면 웬만한 소재는 잘 보는 편이지만, 이번 작품에서 다루는 주제들은 솔직히 편하게 즐기기엔 무거운 편입니다. 그래서 더욱 이야기의 전개나 떡밥 회수 방식에 기대감을 갖고 보고 싶었는데… 요즘은 점점 지쳐가는 기분입니다.
이것만 기다렸었는데 잦은 휴재로 지쳐감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런 어웨이 이프 유 캔(Run Away If You Can)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