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글이.. 이상해요 이걸 뭐라해야하지 일단 너무 모든걸 다 숨기고싶어 해서 그냥 글이 이상해요.. 프롤로그 정도로 짧게 끝냈어야 할 내용이 1화 내내 반복되니까 1화부터 너무 늘어져요.. 그래 1화니까 일단 더 봐보자 하고 2화 넘겼는데 2화도 여전히 이상해서 하차합니다ㅠ
검수 다시 하셔야할거 같아요. 이상하게 반복되는 문장이 많아요. '반복되는 이상하게 반복되는 문장이 많아요' 이런식으로요.
다른리뷰들이랑 비슷해요 애매합니다. 1,2권은 재밌는데 이후부터 쏘쏘.. 수는 확실히 능력수예요 캐릭터들은 매력적입니다
잘 안읽히네요 ㅠㅠ 2권초에서 일단 스톱...
순둥한데 똑부러지는 수 짱센데 귀여운 연하?공 애틋하고 듬직한 여동생 조력자로 귀여운 동물칭구(?)까지 나오는 쩌는 작품.. 초반에 뭐지뭐지하다가 반전도 한번씩 나오고 점점 전개가 예측이 안돼서 더 재밌게 읽었어요 리뷰들 말대로 서술이 친절한 느낌은 아니라 읽으면서 좀 헷갈릴 때가 있었는데 그래도 스토리가 재밌어서 쭉쭉 읽혀요ㅋㅋㅋ
돈날렷네요......
....작가님 첫작인가? 하는 느낌입니다. 내요이 중구난방인데 참고 봐도 고구마밭....인데 어떻게든 보긴 봤네요. 지루하지만 볼만합니다. 잼있다고 하긴 뭣하고 나름 수작으로 만드실려고 노력한 티가 나요. 그래서 끝까지 읽을 수 있었어요. 만수 무강하세요!
1권 초반 읽는중인데, 흥미가 안생김...미인수, 가이드물 좋아해서 구매한건데 잘난동생한테 가려져서 걍 그림자같음. 미인수인지도 모르겠고ㅠ 하 ..미인수라고 해서 구매한건데 그거에 대한 말 하나도 없고, 그냥 s급 예지력있는 동생 가진 c급 에스퍼임...주변에서도 동생얘기밖에 안함. 근데 그 동생은 유능한 점쟁이같은거라 어린데도 애가 세상 초탈한 느낌.뭘해도 무스비~이런 느낌이고 자주 연락두절되서 지 세상에 파묻혀 삼..수는 또 그 동생 챙기는게 인생 넘버원 목표고...여튼 이래서 돈아까워요...하아 뒤에 전개가 어떻게 되고, 능력수로 바뀌고 이런걸 떠나서 초반 전개가 너무 루즈하고 도돌이표 느낌에, 어떤 상황인지 파악하는데 너무 많은 시간을 쓰게 만들어서 책장이 안넘어가요.. 글이 잘 안읽힌다는 댓글이 몇개 보이는데 저도 그래요. 설정은 많은데 수 혼자 주절거리는걸로 파악해야해서 전혀 정리가 안돼요ㅠㅜ작가님은 상황을 아니까 저렇게 읽어도 이해가 되겠죠. 근데 독자는 노베이슨데 서술은 중급반임ㅎㅎ 초반에 흥미유발하려면 술술 읽히게 만들어야지 ㅜㅜ돈 아까워서 승질남..
양산형 가이드버스류는 아니라 신선하긴한데 문체가 불친절해서 읽기가 힘들었어요 그래도 계속 읽다보면 이해는 되긴합니다..ㅎㅎ 빌런들이 1차원적이라 딱히 긴장감은 없었어요. 수가 능력있고 공이 귀여워요 벌레 무서워해서 벌레만 나오면 소리지르면서 수한테 달라붙고 난리남 동정공수고 용용이도 귀엽네요.
흡입력 없이 겉도는 느낌이라 읽는데 오래 걸리네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그 책의 주인공이 공이 된 이유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