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인물간 서사에도, 이야기의 흐름에도 연관 없는 병원 관련 인물과 에피소드가 너무 자주 나와서 좀지루해요ㅠ,, 작가님 필력도 좋으시고 세심한 심리묘사도 넘 좋고 또 제가 좋아하는 소재와 구성인데도 그거 때문에 루즈했어요ㅠㅠ 근데 읽다보면 마음에 훅 들어오는 문장들이 많아요. 어떤 문장들은 문학교과서에 나오는 글처럼 껴지기도 하고요. 아쉬운 점은, 대화체가 묘하게 작위적으로 느껴져요. 특히 의준이 캐릭터에 힘을 많이 주신 거 같은데 저는 좀 오글거렸어요..말투나 이런 게 뭔지 모르게 치명열매 먹은 거 같아가지구.. 그래도 잘 봤습니다, 다작해주세요 작가님!! 또 작품 나오면 볼거에요!
중간에 둘다 너무 굴러서 위기가 오긴 했는데... 후반부는 좋네요. 의준아...너무 사회성떨어지는 애랑 놀지마... 둘다 서로에게 구원이긴 하지만! 애가 사람될때까지 너무 오래 걸리잖아요..
3권중반까지 읽었습니다. 대사와 대사사이에 감정묘사같은 글이 너무 장황하게 있어서 스토리 진행이 느립니다. 너무 지루하네요...
조금 지루하다 싶을 순 있지만 주인공들의 성향 자체가 서로 너무나 방어적이라서, 그럼에도 서로를 위해 성장하는게 너무 좋았어요. 특별한 성격이 아니어서 공감하기 좋았습니다. 그래서 더 이들의 성장에 축하해 주고 싶어져요. 의준아 사랑했다.
잔잔하고 (현실적이진 않지만) 현실적인 이야기였어요. 공수 둘 다 이해가 충분히 가서 5권 읽는 내내 끊김없이 힌번에 보았어요. 외전이 더 나오면 좋겠어요. 아! 동정공수라 더 좋았습니다 ㅋㅋ
최근 정말 볼 책이 없었는데 이런 아름다운 글을 써주신 작가님께 너무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한편의 아름다운 이야기여서 함께하는 내내 너무 좋았습니다.
오래만에 재미있어서 바로 구매해서 봤어요 외전이 나올지 모르겠지만 다른 작품도 기대가 되네요
딱 좋아하는 스타일
정말 재밌게 봤어요!!!!
읽으면서 선오가 약간 아기새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새가 알에서 깨어나오자마자 본 것을 어미로 생각하듯, 마음을 처음 연 친구인 의준이를 마음으로 끊임없이 쫒아요. 시간이 지날수록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의준이를 사랑하게 되지만, 아마 선오 자신도 그게 사랑인지 어떤 형식으로든 배운 적이 없어서 몰랐던 것 같아요. 의준이는 오랜 시간 누군가에게 자신이 쏟는 사랑만큼 되돌려 받지 못해 오히려 본인의 사랑의 역치를 몰랐던 것 같구요. 짝사랑 이야기 특유의 애절함과 마침내 둘이 이어지기까지 굳어져 있던 오해를 풀어가는 안타깝고 지난한 과정, 그리고 결국에 연인으로 이름을 바꿔단 이후까지 꽤 시간을 들여 진득하게 이야기를 쫒아갈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무척 마음에 들었던 이야기였습니다. 정말 잘 읽었습니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오픈워터(open water)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