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아싸라비아 나들이 간다 상세페이지

어린이/청소년 어린이 ,   에세이/시

아싸라비아 나들이 간다

아빠와 초등학생이 함께 쓴 동시
소장종이책 정가10,000
전자책 정가40%6,000
판매가6,000
아싸라비아 나들이 간다 표지 이미지

아싸라비아 나들이 간다작품 소개

<아싸라비아 나들이 간다> 해외에 있는아빠와 아들의 절절한 사랑이 담겨 있는 동시
『아싸라비아 나들이 간다』는 아빠와 아들의 절절한 사랑이 담겨 있는 동시들로 아빠별과 아기별이 만났다 헤이지기를 반복하며 서로를 그리워하고 추억하는 애틋한 동화 속 부자(父子)의 사랑 이야기처럼 마음을 울린다.


출판사 서평

1. 발간 배경
이 동시집은 아빠와 아들이 함께 쓴 특별한 동시집이다.

아빠와 아들의 절절한 사랑이 담겨 있는 동시들로 아빠별과 아기별이 만났다 헤이지기를 반복하며 서로를 그리워하고 추억하는 애틋한 동화에 나오는 부자(父子)의 사랑 이야기처럼 마음을 울린다.
아빠별과 아기별은 서로를 무척이나 사랑한다. 만나면 더없이 행복하고 헤어지면 너무 그립고 아픈 사랑의 별이다.

그러면 아빠와 아들은 어떻게 공저로 동시집을 펴냈을까?
아빠의 말이다. “아들은 초등학교 3학년의 상상력이라곤 믿기지 않을 만큼 엉뚱하고 창의력이 뛰어났습니다. 이런 아들을 지켜보면서 혼자만이 보기엔 너무나 안타까운 생각에 아들의 행동, 생각, 말 하나까지도 놓치고 싶지 않아서 기록으로 남겨야겠다는 생각으로 하나 둘 적어 두었던 글들을 모아 10년이 지난 오늘에야 세상에 선을 보입니다.”
‘아빠와 함께 쓴 초등학생 동시’라는 책의 부제가 정해진 것은 그런 이유에서이다.

2. 아빠가 본 아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자식이라고 했던가.
저자인 아빠에게 공저자인 아들은 그런 외동아들이다. 하지만 결혼 전부터 해외 출장이 많았던 관계로 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어린 아들과 함께한 시간이 짧았고 아빠로서 제대로 정도 주지 못했다. 아빠는 그 점이 늘 가슴 아프고 미안했다. 그러나 함께 한 시간 동안만큼은 그 어느 부모들 못지않게 애틋한 사랑을 주고 깊은 정을 나누려 애썼으며 더없이 행복했다.

어려서 유난히 파충류와 티라노사우스 공룡을 좋아했던 아들인지이라 이다음에 커서 파브르 박사처럼 곤충학 박사가 되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한다.
그랬던 아들이 점점 커가면서 게임을 좋아하고 다소 엉뚱하리 만큼 어린 나이에 SF소설을 쓴다며 컴퓨터로 열심히 스토리를 써 나가는 모습을 보았다. 해리포터 작가보다 더 유명해져서 돈 많이 벌어 엄마에게 집을 사주겠다고 웅변하는 게 참으로 기특했다.

그런 아들이 지금은 고교생이 되었고 이제는 방송국 피디(PD)가 되겠다는 꿈을 갖고 대학 진학을 위해 늦은 밤까지 안쓰러우리 만치 공부에 열중하고 있다.

3. 독자들에게
아들을 사랑하는 아빠의 뜨겁고 애틋한 부정(父情)과 아빠를 하늘만큼 사랑하는 아들의 마음, 천진한 감성이 담긴 동시들이 바쁘게 살아가는 아빠들과 공부에 열중하느라 시간이 없는 자녀들이 공감하고 더 깊은 사랑을 나누고 대화할 수 있는 지혜를 갖는 계기가 바란다.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이종기
이종기(아버지)는 경기도 용인에서 태어나 숭실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연세대학교 경제대학원을 수료하였다. 현재 홍콩 재복홀딩스유한공사의 CEO로 재직 중이며, 세계 150여 국가에 코리아타운을 건설하고자 수년째 해외에 체류하며 동분서주하고 있다.
상명대학교에서 겸임교수로 다년간 강의를 했고, 국내 굴지의 대기업에서 최연소 임원으로 재직한 바 있다.
그밖에도 포스코E&C와 현대BS&C에서 동남아시아 수주단장(공식에이전트)으로 활동했고, 대한민국상징박물관 건립추진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한 바 있다.

저자 : 이용석
이용석(아들)은 2001년생. 성남시 도촌초등학교 3학년까지 다니다가 부모님을 따라 중국 상하이로 유학을 가서 상해협화쌍어국제학교를 졸업했다.
현재는 경기도내 인문계 고등학교에 재학 중이고 미래의 방송국 PD가 되는 희망을 품고 대학 진학을 위해 학업에 열중하고 있다.

목차

산과 호수
영화관
후지산
나무
아빠의 등

무관심
돼지저금통의 소망
매미
그림자
할아버지 산소

자전거 타던 날
바다낚시
장난감
연날리기
땅콩나무
비발디에서

상장
이별
그림자
해님 닮은 꽃
바보 가족
풀잎
선풍기와 나
마음으로 그린 그림
첫 편지
그리움
아빠의 주먹
뽀뽀
칭찬
고추잠자리
이슬
추석
가을
티라노사우스
강아지
사슴뿔Ⅰ
사슴뿔Ⅱ
비둘기
매표소
동생
코끼리

핑계
키스
사촌형제
닌텐도 게임
외할머니 베개
겁쟁이
카메라

약속
슬픔 도둑
물고기 잡이
지각
엄마의 눈물
병아리
동찬이
딱지
유치원 졸업식 날
씨름
친구
발리섬
가재
하늘
산타크로스 할아버지
아빠 얼굴
비밀번호
엄마의 사랑
기도
우리 가족
방울새
바닷가에서
기러기 떼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