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개정판 | 영혼들의 운명 2 상세페이지

에세이/시 에세이

개정판 | 영혼들의 운명 2

삶과 삶 사이의 새로운 사례 연구
소장종이책 정가17,000
전자책 정가20%13,600
판매가13,600

개정판 | 영혼들의 운명 2작품 소개

<개정판 | 영혼들의 운명 2> 우리는 누구인가?
우리는 왜 여기에 있는가?
우리는 어디로 가고 있는가?
우리는 무엇을 배우러 이 세상에 왔는가?

영계의 비밀을 밝히는 선구적인 최면요법가
마이클 뉴턴 박사의 새로운 사례 연구

삶과 삶 사이, 영혼들은 어떤 경험과 선택을 하는가. 『영혼들의 여행』으로 전 세계에 알려진 마이클 뉴턴 박사의 두 번째 책이다. 뉴턴 박사는 내방자로부터 삶에서 풀리지 않는 문제들을 최면 요법을 통해 치료하면서, 그들이 이야기하는 삶과 삶 사이의 생에 대하여 관심을 갖게 되었다. 즉, 죽은 후의 우리의 삶에 대해서다.

우리는 어디로부터 왔으며, 무엇을 배우러 이 고단한 삶에 참예하게 되었나? 그리고 이번 생에서 내가 극복해야 할 것은 무엇인가? 이 삶을 가장 잘 살아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 이 같은 가장 오래된 의문에 대하여 체계적이고 설득력 있는 연구 자료를 토대로 하여 우리에게 해답을 주고 있다.

부제 ‘삶과 삶 사이의 새로운 사례 연구’에서도 알 수 있지만, 우리들의 죽음은 영원한 이별이 아니다. 삶과 죽음이 하나의 연장선상에서 끈으로 이어져 있으며, 죽은 후에도 영혼에게는 또 다른 운명이 기다리고 있다고 말하고 있다.

그가 연구 끝에 밝혀낸 영혼 세계의 구조는 내방자들이 구술한 영혼 세계에 대한 기억들을 오랫동안 깊이 연구한 결과 얻어낸 것이었다. 뉴턴 박사는 무신론자든 심오하게 종교적인 사람이든, 그 외 또 어떠한 철학적인 사유를 믿든지, 일단 최면으로 초의식 상태에 들면 사람들은 모두가 같은 이야기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이 책에는 영혼은 죽은 뒤 어디로 가며, 누가 우리를 맞아주는지, 그리고 다시 태어나기 위하여 어떠한 경로를 택하는지를 세세하게 적어놓았다. 최면을 사용하여 일찍이 발견하지 못했던 것을 정리한 형이상학적인 연구서라 할 것이다.


출판사 서평

신성한 원천에서 창조된 영혼의 불멸성

첫 책 《영혼들의 여행》이 영원무궁하게 흐르는 위대한 강인 영계를 순례한 순례기라고 한다면, 《영혼들의 운명》은 강물을 따라 여행하는 여행자들이 겪게 되는 부수적인 경험들을 세세히 밝혀보려는 의도로 씌어졌다. 인류에게 도움을 주려 존재하고 있는, 믿을 수 없도록 신비스런 삶의 질서와 섭리에 대한 이해를 이 책이 밝혀주고 있다.
우리 모두의 발전을 위하는 길은 현재의 자신보다 더 나아가기 위한 진화의 과정과 더불어 있는 것이다. 우리의 영혼은 많은 육체 속에 깃들었지만 그 모든 생애는 불완전했다. 한 생애밖에 존재할 수 없는 육체에 연연하기보다 영혼 자체의 진보에 관심을 집중시키고 불멸성을 가진 영혼의 힘에 의지하여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이 생의 육신을 입고 사는 동안의 목적을 이루고, 치료와 성장의 길로 나아가는 것이다.
뉴턴 박사는 인생 자체가 약속의 이행을 위해 항상 변할 수밖에 없다고 갈음한다. 세계 속에 오늘 우리가 있는 곳은 내일이면 달라질지도 모른다. 우리는 인생에서 그렇게 다르게 예측되는 것들에 적응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왜냐하면 그런 변화 역시 우리를 발전시키는 계획의 한 부분이기 때문이다. 그렇게 함으로써, 영혼의 마음을 가리고 있는 일시적인 바깥 껍질에서 헤어날 것이다. 환멸과 실망의 감정에서 인간의 마음을 해방시키고 고양시키기 위해서 우리는 의식을 넓히고 우리가 저지른 잘못을 용서해야 한다. 우리가 느끼는 아픔과 행복 또한 우리가 지구에 와 있는 이유임을 깨달아야 한다. 신성한 원천에 이어진 우리 영혼에게는 하루하루가 새로운 시작임을 깊이 깨닫길 바란다.


[추천사]

당신의 책을 읽고 나서야 나는 이제까지 이해하지 못했던 섬광같이 스치는 사후 세계의 기억들을 비로소 이해할 수 있었다.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데이브

영혼에 관해 쓴 당신의 글은 그 질과 이해에 있어서 대단히 심오하다. 그러면서도 복합적인 아이디어를 단순명료하게 설명하고 있다. 당신에게 가슴 밑에서부터 우러나는 진심의 감사를 드린다.
-캘리포니아주 리버사이드에서 도리스

영혼의 세계를 질서와 사랑의 장소로 보는 당신의 해석은 고무적이다.
-인디애나주 재스퍼에서 트레이시

나는 현재의 삶에 내가 속해 있지 않은 것 같은 느낌과 깊은 외로움을 자주 느꼈다. 당신의 나의 그런 감정들이 어디에서 오는지 그리고 진정한 내가 누구인지를 볼 수 있게 해주었다.
-영국 런던에서 레이첼


저자 프로필


저자 소개

저자 : 마이클 뉴턴
LBL(Life Between Lives) 최면요법을 연구하는 〈마이클 뉴턴 연구소〉의 설립자이며 삶과 삶 사이 영혼의 기억을 이끌어내는 LBL을 통해 영계의 신비들을 밝혀내는 선구적인 최면요법가다. 40년 넘게 최면요법가로 활동해 왔으며, LBL 요법을 시행한 것은 30년이 넘었다. 《영혼들의 여행》 《영혼들의 운명》(전2권) 《영혼들의 기억》 《영혼들의 시간》 등 그의 저서들은 100만 부 가까이 판매되었고, 30개 이상의 나라에서 번역 출간되었다.
상담 활동에서 한발 물러나 강연과 훈련에 전념하다 2016년 작고하였다.

역자 : 김도희
부산 동래에서 태어나 대학2 학년 때 북미로 건너가3 6년의 세월을 미국과 캐나다에서 거주하다 1989년 귀국했다. 서울대학교, 미주리주립대학교, 컬럼비아대학교에서 공부했으며, 대학 연구실과 정신병원 연구실에서 근무했다. 20대부터 소설을 썼으며, 몇 권의 작품집이 있다.

목차

서문

6. 원로들의 의회
7. 공동체 역학
8. 나아가는 영혼들
9. 운명의 링
10. 우리들의 영혼이 가는 길

역자 후기


리뷰

구매자 별점

5.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