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카트에 담으시겠습니까?
카트에 담아 작품을 소장할 경우
보유하신 무료이용권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4문단부터 스포 주의 후기이나.. 근데 꼭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정말 늦은 후발대 이제야 다 읽었고 180화에서 완결까지 8화 남은 거 보고 솜씻너됐습니다 계정 돌려가며 리다무 좀 달려보시고 소장하시길 처음 깔 때는 188화 언제 다 읽지 같은 생각이었는데 70화까지 전개가 느리다는 지적에 살짝씩 건너뛴 부분도 업ㄱ지않아 있다만! 근데 전 뒤로 가서 다 다시 읽었습니다 아무래도 실시간 연재로 달리시던 분들은 느리다고 느끼셨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좀 답답하긴 했는데 돌이켜보면 이것도 다 필요한 서술 같음 사람들과 치영… 무언가를 쌓아가는 과정이라고 해야하나 저는 정말… 188화에서 모든 희로애락을 다 느꼈음 아니 해결된 게 없는 것 같으면서도… 또 생각해보면 얼마 안 남은 거 같기도 해 근데 200화만이라도 넘겨주셨다면 좋았을 것을…. 같은 생각들을 계속 했지만 여기서 끝나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기백한은 한결같아서 뒷골땡기고 분통터지지만 다 읽어보니 그만큼 애정이 또 가네요 한결같은 점이 정말.. 정말 좋았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공•주이십니다! 미친것… 이런 ㅅㅋ 처음이에.. 황당하지만 최고다 앞으로도 딱 그만큼만 하시고요 기백한의 후회는 결이 다르면서도 결코 가볍진 않다는 점이 참… 말로 형용이 힘들 지경으로 괜찮은 포인트라 치영이 이놈 곁으로 보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초반은 보는 내내 치영이가 아까워서 제발 어퍼컷이라도 제대로 꽂고 냅다 탈영이라도 하던지 백연씨한테 제발 어떻게 좀 해보라고 내가 다 싹싹 빌고싶은 심정이었다만 둘이 사랑을 하니까 다 됐습니다 다 됐어… 둘이 실컷 해 응? 우리 안치영이는 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애정했습니다 불쌍했고 안쓰러웠어요 이만큼 이타적이고 안쓰러우며 따뜻한 사람은 꼭 있어야 이야기가 흘러가더라고요 그만큼 현실에 없는 판타지 인간군상이라 그런 게 아닐까 싶기도 하고 따뜻한 사람 주변에는 항상 벌레들이 선회하나, 꼭 벌레들만 있는 건 아니죠 보는 내내 우리 춘란대 가족들도 좋았고 그 중에는 인나씨가 너무 좋았습니다 다른 사람들도 좋았지만 누구보다 열정열적인 사람… 누구보다 제 바운더리 안에 넣은 사람은 밑도끝도없이 챙겨주는 사람 따뜻한 사람.. 열정과 정열 제가 사랑하는 두 단어에요 그 단어가 집약된 것처럼 보이는 허 중위가 너무 좋고 허인나씨도.. 정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좀 사랑했고… 우리 안치영이를 너무 잘 챙겨주셔서 제가 다 눈물났습니다 포옹 한 번 받아보고 싶은 따스한 사람이에요 허나 우리 안치영이 같은 인간이 정말로… 제일 행복했으면 좋겠고.. 완결까지 보니 행복해보여서 진짜 보내줄 수 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의 날들이 적당하길 바라며 그토록 바라던 평안하고 평범한 삶을 따뜻하게 영위하길!
난 ***….. 치영이가 넘 불쌍함…. 무슨죄야 제발 근데 진짜 다 별개로 15금인데도 섹텐 좃되어서 중간중간 눈감음
재밌어요!웹툰도 재밌구요!
전 재밌게 잘 읽었어요. 치영의 마음도 충분히 공감이 가구요. 변함없이 개차반인 기백한도 끝에가서는 정이들더라구요.
캐릭터들이 입체적이고 재미있었어요.
안치영♡기백한,끝까지 캐릭터 붕괴없어서 좋았습니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혐오 만세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