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흡혈귀공<꼴 문란수<꼴 인데 수가 진짜 *** 멍청해서 모든 꼴포를 무효화시킴... 진짜 강력하다 멍청함이...... 진짜 너무 멍청해서 어이가 없음...... 제일 멍청한듯 근데 심지어 개부자에 할머니가 얘 좋아해서 ㅈㄴ 지 좆대로 자람 보면서 프롤레타리아 혁명마려운 소설 ㄷㄷ 흡혈귀공이 선비처럼 굴고 수가 걸□처럼 군대서 산 건데.. 걸□도 맞는데 그냥 뇌가 듀듀듀♡ 수준임........ 하...아 돈아까워 그래도 100년 대여^^로 사서 다행입니다
재미있었어요. 잘봤습니다
이 작품은 널리 알려져야합니다. 리뷰수가 적은게 너무 안타까워요. 벨소 읽으면서 이토록 정중하고 상식적이고 신사답고 다정한 공은 첨봤어요. 이렇게 꼴통에 천둥벌거숭이같은 수도 처음봤구요. 외로운 둘이 만나 서로 쌍방구원하는데 결말에 외전부분까지 너무 달달해요. 도입부분부터 1권중반까지는 글이 정신없고 노골적이라 튕겨져나갈 수 있어요. 그부분만 잘 참고 견디시면 정말 후회하지않으실거에요. 잘 쓰인 글이고 읽으면서 행복했습니다.
본편 완결부분이 참 좋네요 이 둘의 먼 훗날 모습도 좀 궁금해지고요 공 수 둘 다 귀엽습니다
쌍방구원 쌍방치유...ㅠㅠ엉ㅇ엉 아름다운 사랑이야기였어요
보는 내내 행복했어요. 천방지축 닥돌진 벌거벗은 원숭이 세실 우드먼만이 체이스를 가질 수 있겠죠. 둘이 정말 천생연분. 파티광에 약물 중독 부분은 가치관상 좀 힘들었지만 그래도 개과천선 해피 결말이라 좋습니다.
너무 재밌게 읽었습니다 공도 너무 좋고 수가 귀엽네요
공이 너무너무 취향임...인간의 결핍을 채워주는 상냥한 마망공이라니이...그러면서 본인은 외로움을 느끼는 불멸자라니...빠져들 수 밖에 없었어요ㅜㅜ
정말 아름다운 이야기였어.. 유쾌하고 애틋하고 사랑스러웠어요. 세실과 체이스를 보면서 생각났던 이야기가 있어요. 트라이아스기에 살았던 원시 포유류 트리낙소돈 화석에 종도 생태도 다른 양서류 브루미스테가의 뼈가 함께 발견된 적이 있대요. 브루미스테가의 갈비뼈가 부러져있어 처음에는 트리낙소돈의 먹이활동으로 추측했는데 분석해보니 상처의 이빨모양도 다르고 갈비뼈는 회복중이었다네요. 학자들은 부상을 입은 브루미스테가 트리낙소돈의 굴로 도망쳐왔음에도 트리낙소돈은 불청객을 쫓아내지 않았고 둘이 서로에 기대어 쉬던 중 갑작스러운 홍수로 묻혀버렸다는걸로 결론을 냈다하더라구요. 다가올 죽음과 영원 앞에서 서로의 몸을 함께 뉘이는게 둘과 닮지 않았나요? 하.... 읽으면서 정말 가슴이 따뜻해졌어요.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너무.. 좋았음.. 서로에게 구원…ㅜㅜ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타자 촉발성 빈혈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