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뽀미와 산책 상세페이지

BL 소설 e북 현대물

뽀미와 산책

구매단권판매가2,000 ~ 3,500
전권정가9,000
판매가9,000

구매하기

  • 0 0원

  • [체험판] 뽀미와 산책 1권

    [체험판] 뽀미와 산책 1권

    • 글자수 약 1.1만 자

    구매 불가

  • 뽀미와 산책 1권

    뽀미와 산책 1권

    • 글자수 약 11.9만 자

    3,500

  • 뽀미와 산책 2권 (완결)

    뽀미와 산책 2권 (완결)

    • 글자수 약 11.9만 자

    3,500

  • 뽀미와 XX (외전)

    뽀미와 XX (외전)

    • 글자수 약 6.7만 자

    2,000


리디 info

[구매 안내] 세트/시리즈 전권 구매 시 (대여 제외) 기존 구매 도서는 선물 가능한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BL 가이드

*배경/분야: 현대물, 학원/캠퍼스물
*관계: 동거/배우자, 첫사랑
*인물(공): 미인공, 다정공, 헌신공, 무심공, 능글공, 사랑꾼공, 까칠공, 집착공
*인물(수): 다정수, 순진수, 명랑수, 적극수, 허당수, 헌신수, 외유내강수, 순정수, 짝사랑수, 얼빠수, 임신수
*소재: 대학생, 인외존재, 질투, 오해/착각
*분위기, 기타: 단행본, 코믹/개그물, 달달물, 삽질물, 일상물, 힐링물, 3인칭시점

[인물 소개]
안휘준(공): 잘생긴 외모로 유명한 공대 남신. 겉으로 보기엔 차갑고 무뚝뚝해 보이지만, 사실은 마음이 여리며 정이 많다. 공부와 운동을 열심히 하는 등 자기 관리에 충실하다. 자신이 정한 선을 넘는 것을 싫어하고, 그 기준으로 사람들을 대한다.

차도원(수): 개 수인. 인간으로 지내는 걸 더 편하게 여기지만, 일정한 시간은 개 모습을 유지해야 한다. 매우 저돌적이며 남의 눈치를 전혀 보지 않고, 자기 좋을 대로 생각하는 경향이 강하다. 엄청난 체력과 지구력을 가지고 있다.

*이럴 때 보세요: 적극끝판왕수와 까칠다정공의 오해 가득한 캠퍼스물이 보고 싶을 때
*공감 글귀: “형. 얘 왜 뽀미인 줄 알아요?”


책 소개

<뽀미와 산책> [15세 이용가 안내]
본 작품은 15세 미만의 청소년이 열람하기에 부적절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보호자의 지도 하에 작품을 감상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작품의 외전 권만 19세 이상 이용가입니다. 구매에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외전 권의 신호 위반 (임신 AU) 내용은 본편, 외전과는 관련 없는 내용입니다.

#알고보면호구공 #저세상다정공 #은근변태공 #집착광수 #개수인수 #체력미쳤수 #눈새수 #공미친듯이쫓아다니수

강아지로 변해 짝사랑하는 상대와 함께 살 수 있다면?

개 수인 도원은 사촌 준석과 산책을 하다가 잘생긴 걸로 유명한 공대 남신 안휘준을 보게 된다. 스치듯 마주친 휘준을 계속 생각하던 도원은 교양 수업에서 그를 다시 만나게 되고, 잘생긴 휘준에게 반해 집요하게 쫓아다니기 시작한다. 휘준은 자신에게 너무 과하게 치근대는 도원이 부담스럽기만 하고, 어떻게든 도원과 멀어지려고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운동을 마치고 나오는 길에 자신을 지켜보고 있는 도원을 발견한 휘준은 사력을 다해 그의 뒤를 쫓아 골목까지 들어가지만, 도원은 온데간데없고 그곳엔 하얗고 작은 강아지만 덩그러니 남아 있는데...?

#현대물 #학원/캠퍼스물 #동거/배우자 #첫사랑 #미인공 #다정공 #헌신공 #무심공 #능글공 #사랑꾼공 #까칠공 #집착공 #다정수 #순진수 #명랑수 #적극수 #허당수 #헌신수 #외유내강수 #순정수 #짝사랑수 #얼빠수 #대학생 #인외존재 #질투 #오해/착각 #단행본 #코믹/개그물 #달달물 #삽질물 #일상물 #힐링물 #3인칭시점

[미리보기]

“…차도원?”

등 뒤에서 휘준의 목소리가 들렸다. 등줄기를 타고 소름이 끼쳐왔다.

‘헉……. 어떡하지? 그냥 도망치자.’

순식간에 속력을 낸 도원이 빠르게 뛰었다. 휘준이 그런 도원의 뒤를 쫓아 뛰어오는지 멀리서 발소리가 들렸다. 어디인지도 모르겠고 아무 골목이나 들어서자 일반 쓰레기를 버려놓는 곳인지 종량제 봉투에 담겨있는 쓰레기가 즐비했다. 그중에는 옆구리가 터져 내용물을 토해내는 쓰레기 봉지도 있었다. 그 뒤로는 막다른 벽이었다.

“차도원!”

‘근데 너 이렇게 뒤에서 미행하다 걸리면 다신 안 볼 거야. 알았어?’

휘준이 했던 경고를 떠올린 도원의 심장이 비정상적으로 빠르게 뛰기 시작했다. 긴장으로 배 속에 마치 얼음이 들어찬 것처럼 싸해졌다.

성큼성큼, 휘준이 따라 걸어오는 소리가 점점 가까워졌다.

‘다신 안 볼 거야. 알았어?’

도원이 질끈 눈을 감고 집중했다.

어떡하지? 어떡하지? 어떡하지?

아무리 생각해도, 다른 방법이 없었다. 도원이 땅을 향해 팔을 뻗으며 몸을 숙였다. 방금까지 서 있던 성인 남자가 사라지고 바닥에는 작은 강아지만 남았다. 도원은 짧은 주둥이로 자신의 티셔츠를 물고 쓰레기 봉지 사이로 가져갔다.

‘냄새 씨발!’

욕이 나왔지만 다른 선택권이 없었다. 티셔츠를 숨긴 도원이 짧은 다리로 걸어가, 이번에는 바지를 입으로 물었다. 바지 안에는 카드 지갑이 들어있어서, 작은 강아지인 도원이 끌기에는 버거웠다. 도원은 헥헥거리면서도 열심히 바지를 잡아끌었다.

“거기 누구야?”
“낑….”

너무 놀란 도원의 입에서 아주 작게 앓는 소리가 나왔다. 바지를 입에 문 채로 도원이 자리에서 멈춘 순간, 몸이 공중으로 들렸다.

휘준이 들어 올린 건, 쓰레기 더미 사이에 있는 하얀 강아지였다. 옆에 있는 쓰레기 봉지 하나가 반쯤 열려있는 채로 쓰러져있는 게 보였다. 휘준이 그 모습에 인상을 찌푸렸다. 혹시, 강아지 저기다 넣어서 버린 거야…? 뉴스에서나 봤던 비인간적인 모습에 휘준이 한숨을 내쉬며 강아지를 바라봤다.

“…넌 어쩌다 여기 혼자 남았어? 응?”
“앙! 앙!”

선배, 얼른 갈 길 가세요. 그렇게 말하는 도원의 입에서는 개 짖는 소리만 나왔다.

“……?”

휘준이 손에 들고 있던 강아지를 높이 들어 올렸다. 어두운 골목 안, 주황색 조명에 비춰 음영이 그림같이 내려앉은 휘준의 얼굴이 정면으로 보였다. 도원이 놀라 저도 모르게 소리를 질렀다.

악!

“까앙!”

짖는다기보다는, 낑낑거리는 소리를 내는 강아지를 정면에서 차분히 바라보던 휘준이 천천히 입을 열었다.

“…너 혹시 차도원 개 아니야?”


출판사 서평

가볍고 해맑아 보이지만, 평생의 반려를 찾는 것에 있어 누구보다 진지한 도원. 좋아하는 사람에게 한없이 사랑을 주는 강아지처럼 휘준에게 거침없이 돌진하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도원이었기에 사람들에게 벽을 쌓고, 자신이 정한 선을 지키며 살던 견고한 휘준이 함락된 것이 아닐까? 비글미를 뿜다 못해 진짜 비글이 아닐까 의심되는 도원이 인상적인 [뽀미와 산책]. 본 작품을 너무나 적극적이고 명랑한 마이페이스 수를 좋아하는 독자, 냉정해 보이는데 알고 보면 다정한 호구인 대학 선배 공을 좋아하는 독자, 그리고 코믹한 캠퍼스 삽질물을 좋아하는 독자들에게 특히 추천한다.



목차

1권
1. 노즈 워크
2. 멍줍 (1)

2권
2. 멍줍 (2)
3. 어질리티
4. 프리스비

뽀미와 XX (외전)
1. Cherry
2. Doggy
3. 기다림 (휘준 시점 번외)
4. Darling
5. 신호 위반 (임신 AU)


리뷰

구매자 별점

4.5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9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