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1권 2권이 진짜 너무 재밌었어요.....
진짜 제목이 안티에요. 약간 부족한 개연성도 흐린눈 할수 있을만큼 너무너무 재밌어요. 기대이상이에요 근데 외전이 달달할줄 알았는데 여기서까지 일을 하다니ㅠ 연애하는거나 많이 보여주지
제목때문에 재미있는 내용이 가려지는 느낌입니다. 편하게 읽혀지는 시리즈고 재미있어요. 추천입니다. 다만 헬리오스 너무 불쌍하네요…..
기대가 많았는데 조금 아쉽네요
제목 때문에 고민했는데, 간만에 재밌게 잘 봤습니다. 너무 디테일하게 따지 않고, L과 메인 인물의 관계에만 초점을 맞추면 크게 걸리는 건 없습니다. 서브공인 헬리오스가 문제를 해결하는 부분이나 회빙환물의 논점으로 항상 나오는 게, 원래 육신의 주인은 어떻게 된 건가에 대한 의문을 삼라만상으로 풀어내는 과정이 독자에 따라 다소 호불호나 납득이 안 갈 수도 있을 거라 사료됩니다. 이외에도 약간 정치/정극이 주된 내용이다 보니 진지한 거 싫어하신 분은 안 맞을 수도 있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무난하게 볼 거 같아요.
이런 사랑이야기만 보니까 현실의 사랑은 다 가짜같아요
일권보다가 도저히 안읽혀서 마지막 외전 보고 왔는데 돈만 낭비하고 시간 낭비 안 한걸로 만족하렵니다… 꼭 미리보기 보세요. 회귀물 좋아하는데 이렇게 취향 아닌 작품 처음임.
와...이건 대작이에요. 특히 마지막 외전은 먹먹할 정도네요. 자칫하면 데우스 엑스 마키나가 될 뻔한 헬리오스의 사랑이 너무 가슴아파요. 주인공도 아닌데 헬리오스의 존재에 대한 사랑의 묘사가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박애라고 하기엔 개인적이고 애정이라고하기엔 표현이 모자라는... 남주인 카이사도 질척하고 패도적이면서 동시에 호구미가 낭낭한게 너무 매력적인 캐릭터에요. 진짜로 내용과 묘사, 필력에 비해 너무도 가벼운 제목...후회 없을 작품.
지고지순 순애 VS 아낌없이 주는 순애 여기도 순애 저기도 순애 이 무슨 순애 환장 파티란 말인가 소설을 다 읽고 나니 순애의 순애가 순애만이 남네요 끝도 없는 순애에 제가 환장하겄습니다
단 한번도 서브병에 걸려본 적 없는 나에게 서브병을 선사한 헬리오스 어디 실존해주면 안 될까..? ㅠㅠㅠㅠㅠ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최애 빙의가 너무해!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매월 1~3일에는 리디포인트가 2배 적립됩니다.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