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벌벌...벌벌...벌벌...세상 모든 사람이 벌벌. 작가님이 외모지상주의를 비판하고 싶었던가 그게 아니면 확고한 외모관을 가지고 계신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단지 외적인 면이 흉측하다고 해서 모두가 공 앞에서 벌벌 떱니다. 난 이 설정이 납득이 안가서 몰입하기가 어렵네요. 일반인은 그렇다쳐도 같은 협회 소속이어서 그 사람을 많이 접해본 사람들은 그런 반응일 수가 없을겁니다. 어떤 사람인지 알테니까요. 관련 기관이나 미디어에서 겉으로는 흉측해도 사람들을 구하는 영웅으로 포장 할테니 일반인도 겉모습에서 오는 혐오감은 있을지언정 공포감은 덜할테죠. 하물며 8년이나 동거한 수가 8년 내내 공포감에 벌벌떤다? 상대방은 아무것도 안하는데? 상대가 귀신이나 외계인이어도 그러진 않을걸요? 중간에 한 번 폭주 할뻔해서 죽다 살아나서 무서웠다고 하는게 훨씬 말이 됩니다. 그러니 차라리 폭주 위험성에서 오는 공포감이 훨씬 개연성이 있었을 겁니다. 그런데 왜 굳이 외모가 흉측해서 모두가 무서워 한다는 설정으로 갔을까요. 뒤에 뭔가 납득할 이유가 나올지도 모르겠지만....전 1권에서 하차합니다. 정말로 공만 보면 벌벌 떠는 사람들 반응에 적응도 몰입도 안돼서요.
공 인생이 불쌍하다는 생각이 들어 측은지심 들었어요. 수는 뭐 아직 세상물정 모르는 애기라서 이런저런 뻘짓을 좀 하긴 하는데 그래도 공 잘 챙겨주고 뭐 그러며 잘 살아서 보기 좋았음.
둘 다 짠하고 찐사랑이라 좋습니당
오랜만에 읽은 가이드물 재밌었어요! 처음엔 무서워서 도망치는 소원이 답답할뻔 했는데 나중에는 그 누구보다 태우 바라기라 만족함
개재밌음...인생작
유일한 문제는 19세가 아니라는 것... 대체 가이드버스를 어떻게 전연령으로 ㅠㅠㅠㅠ
두사람의 알콩달콩을 더 보고 싶은데 짧아서 아쉬워요ㅠㅠ그래도 깔끔하고 잔잔하게 여운도 있는 결말이라 좋았습니다
미묘하게 지루하네요. 잘 읽다가 언제 끝나지? 싶은.. 재미없지도 있지도 않은 미묘함.. 많은 분들의 얘기대로 주인수 때문인가..
선구매 후리뷰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소 잃고 가이드 고치기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