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정상현의 선택이 백번 이해가 갑니다. 결말 마음에 들고요,꽉 찬 두권이네요!
키워드보다도 더 더 더 아방함 아방수 키워드 있어야한다 생각해요
생각보다 좀 안읽히네요ㅜㅜ
믿고 구매합니다! 재미있을꺼같아서 기대됩니다
저도 리뷰들 보고 알았네요. 죄송하지만 알았다면 안 샀을텐데... 이전작도 저랑 안 맞는게 많았지만 이번 작품도 묘하게 유치해요. 한 명도 아니고 세 명이 다 씬에서든 일상에서든 무슨 장면에서든 속으로 중얼중얼 설명조로 생각하는게 너무 흐름을 깨고요ㅠㅠㅠ 주인수의 수학광 설정은 진짜.. 그.. 차마 견디기 힘들 정도의 찐 같아서... 그냥 전형적인 일본 애니 캐릭터라 볼 때마다 제가 미칠 것 같아요. 역시 안 맞는 작가님은 끝까지 안 맞구나 싶네요... 도중 하차합니다.
G바겐님인 줄 몰랐는데 댓글보고 알았어요. 지바겐님이 최애 작가 중 한 분이라서 종이책 시절부터 읽었고, BL이 이북으로 활성화되기 시작할 때쯤 지바겐님 구작들이 올라와서.. 하나도 안빠지고 꼬박꼬박 읽었는데요. (진짜 너무 완전 진심 사랑하는 작가님입니다.. 재밌는 보물들이 너무너무 많지만.. 🥹 그 중에서도 곡두기행 / 입실론 / 앵무새 프로젝트 / trace 가장 재밌게 읽었어요. ) 가끔보면 지바겐님이 두 명 혹은 여러명으로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아 역시 G바겐~'하는 소설이 있는 반면, '이걸 G바겐이 썼다고..? 다른 사람이 쓴 거 아냐...?'라는 식으로 느낌이 다를 때가 있어요. 각 소설마다 녹여내야 하는 분위기가 다르니 문체도 달라지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만 지바겐님 소설을 읽다보면 그 느낌이 극명하게 확확 달라져서 의아할 때가 많아요. 이번 작품은 전작들보다 가볍게 쓰신 것 같은데 아무래도 전작들이 어머어마했다보니 엄청 재밌다~~🍀💖~~❗️~!❗️👍🥹😇❗️ 까지는 아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수많은 초능력물 bl소설들 중에서도 입실론이 가장 재밌었고, 역사/시대물 중에서도 곡두기행이 가장 재밌었습니다. ㅁㄷㅈ4 볼 때도 곡두기행도 뭐하나 꿀릴 게 없는데!! 발단전개위기절정결말까지 완벽한데!!라며 울부짖으면서 봤습니다. 지금까지도 존잘러가 부디 웹툰으로 그려주기를 고대하고 있을 정도로요. (+애니화 기원) 작가님 특징이 장편 서사물을 굉장히 잘 쓰신다는 건데 탄탄한 세계관 + 떡밥 회수 + 배경 지식까지 치밀하게 짜놓아서 흡입력이 어마어마해요. 일상을 뒤로하고 폰을 붙잡게끔 만드는 게 작가님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로 지바겐님 작품 모두를 사랑하는 독자로서 (몇몇 작품들 편애는 있지만) 작가 G바겐은 최고였지만, 작가 G팔공은 잘 모르겠습니다... 페르소나 캐릭터를 만들고 싶었는지, 또 다른 도전을 하고 싶었는지는 짐작할 수 없지만 차라리 G바겐님인 걸 몰랐다면 좋았을 걸하는 생각이 듭니다.
설정도 맘에 들고 공수도 매력적이에요.
가이드물 좋아하는데 이공일수라 맘에 들고 공들도 매력적이라 재밌게 봤어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결합식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