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알면서도 알지 못하는 것들 상세페이지

작품 소개

<알면서도 알지 못하는 것들> 가난한 이민자에서 슈퍼리치가 된 김승호가 찾고 깨달은 행복과 부의 비밀!

1987년 미국으로 건너가 어느 흑인동네에서 슈퍼마켓을 시작한 청년 김승호. 막막한 생계는 어서 빨리 ‘성공의 규칙’을 찾으라며 매일 그를 몰아붙였다. 20여 년간 이불가게, 한국식품점, 지역신문사, 컴퓨터조립회사, 주식선물거래소, 유기농식품점 등 일곱 차례나 사업을 시작했으나, 끝은 뼈아픈 실패였다.

2016년, 현재 김승호는 세계 1위의 도시락 회사 CEO다. 2005년 설립한 회사가 불과 10년 만에 직원 수 4,500명, 연매출 3,500억 원에 이르는 큰 기업이 됐다. 그 역시 시간당 1,200만원을 버는 슈퍼리치가 됐다. 지난 30년 간 다양한 성공과 실패를 경험하면서 그는 과연 ‘성공의 규칙’을 찾았을까?

여전히 그에게는 알 수 없는 일이다. 누군가에게는 성공의 규칙이 누군가에게는 실패의 요인이 되는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성공한 기업인이 되니 여러 분야에서 성공한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게 되었고, 또 그들이 성공하게 된 공통점을 발견할 수 있었다. 성공의 규칙까지는 아니더라도 성공의 지름길로 지침을 삼을 만한 것들이다. 그는 『알면서도 알지 못하는 것들』에서 가난한 이민자에서 슈퍼리치가 되기까지 온몸으로 터득한 세상의 경험과 생각의 변천을 풀어 놓았다.


북소믈리에 한마디!

저자는 이 책 안에 자신의 모든 가치관을 담았다고 고백한다. 가난하게 태어나 나이 마흔을 넘어 어떻게 비범한 슈퍼리치가 되었는지, 삶과 죽음, 가족을 돌본다는 것과, 돈을 관리하는 방법, 그리고 오늘을 천국으로 만드는 철학적 사고와 나만의 감정 관리법까지. 오래오래 곱씹으며 생각해온 일과 삶, 그리고 사람에 대한 통찰을 이 시대의 성공 도전자들과 나누고자 했다.



리뷰

구매자 별점

4.5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17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