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주인공이 답답해서 속터질것같아요
이것부터 확실히 짚겠습니다. 이 소설은 무협BL이 아닙니다. >>무협향 첨가 BL<<입니다. 무협은 배경 요소로 이용되었을 뿐, 해당 소설의 배경을 판타지풍으로 적당히 바꿔도 큰 이질감이 생길 것 같진 않네요. 그리고 문체가 상당히 가벼워요. 글에서 트위터 느낌이 납니다. 이게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 요소일 텐데, 일단 저는 재밌게 읽었습니다. 이 소설을 진지함이나 깊이 있는 무협을 기대하며 읽진 않았거든요. 총평: 「분명 무협소설에 빙의했는데 아무래도 장르가 수상하다?!」라는 제목의 가벼운 이야기를 읽고 싶으시다면 추천합니다.
다공일수 무협물이라 취향저격!! 재미있게 봤어요
무협장르긴 한데 거창한 세계관이라던가… 액션씬이라던가 그런건 없어요 그냥 소재만 가져와서 쓴 느낌이었습니다 이런걸 아방캐? 라고 하나요 이런류의 주인공은 첨이었는데 귀엽고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나오는 등장인물들도 다 절절해서 좋았어요 다만 좀 각 캐릭터들의 분량 비중을 비교해봤을때 좀 아슬아슬 하달까요.. 각 캐릭터들의 서사비율 비교해봤을때 간당… 애매 했던거같아요 결말 부분도 엥? 싶었고 외전도 엥? 소리 나오긴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솔직히 한번쯤 가벼운 마음으로 볼만한 소설 같습니다 ㅎㅎ 이런류의 소설은 첨이었는데 재밌었어요!!
주인공이 영양가없는 혼잣말? 생각이 길어서 피곤해요 살다살다 이런 파워 N 처음봄..1권후기 소재는 취향이라 계속 읽어보고 수정하겠습니다! 2024.12.08.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다읽고도 또 정주행중
어린거지라니 어려운 상황이 이어질게 예상되면서 흥미롭게 읽게되네요. 재미있어요
흠...끝이 너무하네요 썸타는 세명중 둘이랑 춘약먹고 잠자리가지고 또 사형의 맘은 받아 주듯이 찐한 키스도 하면서 어느 누구랑도 다 좋아~~~이런 분위기 안 좋은데.. 외전은 더 안 만들었으면 한게 그중 누군가와 인연이 생길까 봤는데 더 짜증나게 셋다랑 사귄다면...이라니 안 읽느니 못했어요 러브라인을 제외하곤 재밌게 읽었는데 작가님 에바네요
무협임에도 무협 느낌이 안 나는건 왜일까요?큰 사건이 아닌 한사람씩 줍줍 하고...서술이 너무 길어요 ㅜ ㅜ그래도 주인공이 너무 하잖고 웃겨서 개그는 내 취향!
다같살도 좋아하고 무협비엘도 좋아하고 살짝 유치해도 케미만 좋으면 잘 먹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 작품은 꽤잼이에요 하지만 불호평대로 느닷없이 엔딩ㅋ은 맞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목으로 흑막인데 거지이다 같은 걸 썼으면 흑막으로의 서사가 언급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근데 다 읽고 나서 ‘아니 근데 이걸 흑막이라고 볼 수 있나?’ 상태가 됩니다 치명적인 설정 구멍 같네요 이런 설정 구멍 뻥에 절벽 엔딩에 유치뽕ㅋ(다른 표현을 모르겠네요)인데도 의외로 계속 퍼먹게 되어서 자존심 상합니다ㅎ1권씩 결제했는데 결국 외전까지 다 읽었어요 1권씩 찍먹해보시길ㅎ바랍니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무협 소설 흑막인데 거지다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