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한줄평: " 리디북스 내에 존재하는 집착수들을 엮어모아 소설을 만든다면 이런 소설이겠구나 싶어요 " 문장이 맥락이 따로따로 노는데다 서술호응이 안맞을때도 좀 있고, 이중적으로 해석되는 문장도 있어요. 게다가 돌림자를 쓴다는 설정때문에 비슷한 이름이 많이 등장하거든요. 다른 작가님들도 많이 실수하시는 부분이긴 하지만 이 소설은 이게 다 있으니 좀 읽기 힘들다는 점 알아주세요. 임신, 강간, 다자연애, 근친 등 리버스를 제외하고도 지뢰키워드가 존재할 수 있기때문에 주의해주세요. 그리고 초반에 수(아슬란)의 시점으로 진행이 될때 전애인들 언급이 정말 상당히 많습니다. 계속 공(리비오)와 비교하는 듯한 서술이 많이 등장해요. 하지만 리버시블 귀하디 귀한 소재라 지뢰있을 각오로 본 거라 전 괜찮았어요! (수와 공이라는 명칭을 쓰는 이유는 주된 포지션을 기준으로 표기한 것입니다.) 저야 뭐 어디 집착광공 할 것 같은애들이 수가 돼서 사랑하는 사람한테 구애하고 집착하는 모습이 좋아서 재밌게 봤어요. (조주연 모두가 집착수 처연공으로 이루어져있음)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오리진보다 본편이 더 좋았어요. 오리진은 밍숭맹숭한 소프트 역클 느낌이었는데, 본편은 공이 세계관 최고 미인에 리버스까지 있어서 다채로운 맛이라 너무 재밌게 봤어요! (다만, 수의 묘사나 수를 아껴주는 사람이 거의 없다보니 수편애자분들은 오리진이 더 취향이실 것 같아요. 저는 역클에서마저도 수편애자를 위해 쓰여진게 너무 많아서 스트레스 받던 차에 공편애 소설을 만나서 너무 행복해요) <스포> 리비오가 받은 절망과 고통은 아슬란의 폭력이 아니라, 모두의 외면같아요. 리비오가 아슬란을 향한 사랑을 거짓이라 결론 짓게된 이유도 아슬란의 외면이었으니까요. 리비오의 삼촌, 사촌 심지어 자식들마저 리비오의 고통을 외면하는 모습이 기억에 계속 남을 것 같아요. 리비오의 아버지 아릴또한 직접 아들의 이름을 지어줬지만 결국 아들의 이름이 자신의 열등감 그 자체인 리비오로 바뀌었다는 점에서 아릴도 참 안타까운 운명이에요. 죽어서도 가족한테, 동족들한테 외면 당하고 아들마저 빼앗겼으니까요.
굴림공 처연공 좋아하는데 너무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리버시블도 가능해서 극호였어요 다만 외전은 다른 캐릭터들의 이야기라... 조금 아쉬웠네요 ㅠ
외전! 외전 너무 좋은데요??? 더 보고싶다.
리비오와 아슬란의 외전이 필요합니다 한 사람이죽어가고있습니다
사실 작가님이 쓰시는 키워드가 크게 취향은 아닌데 작가님 필력이 좋아서 매번 책나오면 읽게 되어요 너무 재미있고 설정도 흥미로워요 짧은게 너무 아쉬운 ㅠㅠㅠ작가님 글 너무 잘적으십니다 다작해주세요 응원해요
외전까지 꼭 읽어야하는 최고의 소설!!
수가 모브공(남자하인)의 아이도 낳았네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키메라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매월 1~3일에는 리디포인트가 2배 적립됩니다.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