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빠오즈메이의 중국어 메뉴판 마스터 상세페이지

외국어 제2외국어

빠오즈메이의 중국어 메뉴판 마스터

중국 맛집 제대로 먹고 오는 능력치 키우기

구매종이책 정가14,800
전자책 정가8,880(40%)
판매가8,880
빠오즈메이의 중국어 메뉴판 마스터

책 소개

<빠오즈메이의 중국어 메뉴판 마스터>

중국어 메뉴판에서 읽을 수 있는 글자라곤 고기 육(肉)뿐인 당신, 빠오즈메이와 함께라면 어려워 보이는 중국어 메뉴판도 별문제 없다. 특징을 잘 살려 표현한 음식 삽화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친절하고 정확한 메뉴 발음, 사소해 보이지만 꼭 챙겨야 할 주문 팁과 실전 회화까지 이 책 한 권에 담았다.


출판사 서평

땅도 넓고, 사람도 많고, 먹을 것도 너~무 많은 중국
중국 음식 하나를 먹어도 제대로 먹어 보고 싶다면!
부디 이 책을 통해 맛있게 드시고 오시기를…

‘중국 음식’하면 배달 중국집의 짜장면과 탕수육만 떠올리던 시대는 예전에 지났다. 새로운 중국 음식들이 뜨기 시작하면서 우리나라에서도 이젠 어렵지 않게 훠궈, 마라탕, 양꼬치, 딤섬 맛집을 만나볼 수 있다. 중국 음식의 본고장을 찾아 중국 여행을 가기로 결심했다면? 또는 중국 맛집 메뉴판에서 만날 중국어가 두렵다면? 귀여운 만두소녀 빠오즈메이가 이 책 한 권으로 당신의 중국 미식 여행을 책임질 것이다!
중국어 메뉴판에서 읽을 수 있는 글자라곤 고기 육(肉)뿐인 당신, 빠오즈메이와 함께라면 어려워 보이는 중국어 메뉴판도 별문제 없다. 특징을 잘 살려 표현한 음식 삽화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친절하고 정확한 메뉴 발음, 사소해 보이지만 꼭 챙겨야 할 주문 팁과 실전 회화까지 이 책 한 권에 담았으니 걱정하지 말 것! 맛있는 음식 앞에서 눈을 반짝이는 만두소녀 빠오즈메이와 함께 매력적인 중국 미식 여행을 떠나보자.

우리의 만두소녀, 빠오즈메이와 함께
중국어 메뉴판을 차근차근 읽어 봅시다

이제 여행에서 ‘맛집’은 빠질 수 없는 하나의 여행 테마가 되었다. 그리고 그 인기를 실감하게 한 것이 작년, 숨어있는 일본 맛집에서 일본어로만 표기된 메뉴판을 정복하자는 취지에서 나온 《마구로센세의 일본어 메뉴판 마스터》, 그 뒤를 이어 나온 《마구로센세의 일본어 편의점 마스터》 시리즈였다.
이번에는 일본 음식보다 좀 더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 중국 음식이다. 최근 들어 한국에서도 쉽게 중국 현지음식 전문점을 볼 수 있지만 그 종류 역시 일부에 불과하다. 넓은 땅만큼이나 무궁무진한 중국 음식의 세계로 만두소녀 빠오즈메이가 우리를 안내한다.
빠오즈메이는 우리의 중국 미식 여행을 돕기 위해 나타난 새로운 캐릭터다. 혼밥과 혼술을 즐기고 늘 젓가락을 들고 다닐 만큼 먹는 것을 좋아한다. 젓가락이 손에 없으면 불안해하는 소심한 성격이지만 맛있는 음식 앞에서 전투적으로 변하는 모습이 사랑스러울 때도 있다.
깜찍한 외모이지만 옆에 있으면 든든한, 중국 미식 여행의 동반자가 되어 줄 빠오즈메이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다.
이 책은 그간 아프리카TV, 유튜브 등에서 중국어 강사로 활약하며 여러 차례 중국어 교재를 내 온 배정현(bj pei) 작가와 양은지 작가가 체계적이고 꼼꼼한 원고 작업과 검토를 진행했으며, 인스타그램에서 웹툰 <콩닥콩단>을 연재 중인 조유리 작가가 빠오즈메이 전체 삽화를 맡았다.

중국 맛집 제대로 먹고 오는 능력치를 키워주는
책 한 권에 알차게 담은 중국어 메뉴판 대백과

《빠오즈메이의 중국어 메뉴판 마스터》는 중국 여행에 일반적으로 필요한 단어, 회화를 담은 여행서나 중국어학서와는 결이 다르다. “맥주 한 병 더 주세요.” 再?一??酒。zai lai yi ping piji? (짜이 라이 이 핑 피지우) / “이거 어떻게 먹는 거예요?” ????吃? zhe ge z?nme ch?(쪄 거 전머 츨?) 등 중국 ‘식당’과 ‘음식’에 집중한 단어와 회화로 구성되어있어 오직 중국 음식 마스터를 위한 가이드북이라고 할 수 있다.
책에서는 중국 음식을 크게 훠궈, 꼬치, 만두, 간편식(길거리 음식), 일반식, 특별식, 카페 총 7개 장으로 나눠 소개한다. 곳곳에 식당에서 자주 쓰는 회화 표현도 재치있고 살뜰하게 담았다. 또한 자칫 놓칠 수 있는 중국의 식사 예절이나 소고기, 양고기, 닭고기 부위의 명칭과 재료의 형태에 따른 중국어, 조리도구 등 평소에 잘 알기 어려운 내용도 재미있는 그림과 함께 소개하고 있다.
이 책 한 권이면, 중국 여행 내내 메뉴를 몰라서 볶음밥만 먹을 걱정은 없다. 또 당장 중국으로 떠나지 못 해도 너무 아쉬워하지 않아도 된다. 생생하게 그려진 음식 삽화와, 깜찍한 빠오즈메이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나 중국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을 것이다. 빠오즈메이의 또 다른 중국어 여행 또한 기대해 보자.


저자 소개

배정현
중국어 인터넷방송 진행자, 중국어 콘텐츠 크리에이터, 중국어 교습소장, 중국어 강사, 중국어 유튜버, 중국어 블로거, 중국어 통ㆍ번역가, 중국어 멘토, 중국어 이노베이터, 중국어 챌린저이다. 아침에는 기업체 출강강사로, 오전에는 페이페이 중국어 교습소 소장, 오후에는 아프리카TV 중국어 교육부문 BJ로 일하고 있다. 또 틈날 때마다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중국어 교재를 집필하며 잠자는 시간을 줄여 블로그와 유튜브에 무료 콘텐츠 또한 계속 업데이트하고 있다. 프리랜서가 멋져 보여 멀쩡한 직장을 관뒀으나 현재는 하루 종일 일하는 '풀(Full)일랜서'가 되었다. 그래도, 중국어로 하루를 열고 중국어와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말한다.

양은지
서울 신학대학교 중어중문과를 졸업했고 하얼빈 동방대학에서 연수했다. 네이버 포스트 ‘두 여자 중국어’를 연재했고, 유용한 중국 소식을 전해 주고 있다. 페이샘 못지않은 열정으로 무장하여 페이샘과 함께 다양한 분야에서 중국어 교육 콘텐츠를 제작 중이다. 페이샘과 함께 펴낸 저서로는 《페이의 적재적소 중국어》와 《페이의 설레는 중국어》가 있다.

조유리
한양여자대학교 유아교육과를 졸업했고, 현재 Instagram 웹툰 <콩닥콩단>을 연재 중이다. 웹툰에 보육교사의 에피소드 및 애환을 담아내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그림을 매우 사랑하는 1인으로, 유아교육과 그림을 접목한 다양한 콘텐츠에도 관심이 많다.

목차

저자의 말

1. 훠궈 火锅配菜
2. 꼬치 烧烤串儿
3. 만두 饺子包子
4. 간편식 街头小吃
5. 일반식 家常菜类
6. 특별식 高档菜品
7. 카페 饮料甜点

실전용 식당 회화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