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너무 참혹한 환경에서 자라던 여주와 겉으로는 성공하고 자리를 잡은 듯 보이지만 나름의 고통을 가진 남주가 서로를 발견하고 같이 성장하는 모습이 에틋하기도 하고 기특하기도 해서 감동적이었어요. 작가님 작품은 처음인데 너무 좋네요.
시온이랑 온이 너무 잘봤어요. 막다로 샀는데 잔잔한데 지루하지 않게 재밌네요
시온이 어떻게 그 시간들을 견뎌냈을지... 눈물이 멈추지 않네요... 픽션인데... 너무 마음이 아파서 힘들었습니다.. 시온의 아픈 시간들이 너무나 억울하고 화가 나서 생각이 많아졌었습니다. 천벌을 받아 마땅한 인간들의 악행이 무섭고 혐오스러워서,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종종 등장했던 같은 류의 인간들이 실존한다는 현실이, 그냥 너무 미안하고 그런 인간들이 벌을 받지 않을 거 같아서 두려웠습니다.. 아픈 일을 얼마나 더 겪었을지 조마조마 걱정하며 보다가, 시온이 겪은 아픔을 다룬 부분까지 다 읽고, 홍작가와 진혁이 악행에 대한 벌을 조금이나마 받고 나서야 마음을 놓을 수 있었네요.. 아.. 우연은 정말 너무나 멋지고 현명하고, 품격 있고, 공정하고, 따뜻한... 세상에 있는 모든 좋은 수식어도 그를 표현하기엔 부족합니다:) 어떻게 이런 매력적인 사람이 있을까요:) 너어무 좋잖아요:) 며칠을 머리에 남아 순간순간 우연을 생각했습니다:) 어쩜 그렇게 시온에게 사랑만 줄까요:) 마지막 메모에서 '시온의 부모로 태어나 정말 귀하게 아껴주고 사랑만 듬뿍 주면서 금이야 옥이야 키우고 싶다'고 한 부분에서는 마구 울었네요:) 시온과 우연의 사랑이 그저 부럽고 흐뭇하기만 했습니다:) 김선민 작가님의 글이 처음인데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너무 불쌍한 삶이었던 미아 또는 선희가 우연이를 만나 행복해지는 과정이 너무 좋았습니다
작가님 오랜만에 로설을 재밌게 봤네요^^
여주 상황이 너무 안타까웠어요
외전 기다렸어요 바로 보러 갑니다~~
좀 늘어지는 부분이 있어 아쉬워요 그래도 주인공들의 감정을 섬세하고 자세하게 써주셨어요
글 잘쓰시네요~^^
재밌어서 한권 한권씩 다 샀는데 갈수록 흥미가 떨어져요 진혁 매럭있는 악역빌런인데 뭔가 흐지부지 캐붕되고 필력좋고 남여주 캐릭도 좋고 중간중간 사건내용은 헉!소리 날 정도인데 전개가 갈수록 밋밋하네요 3권 중반부터는 흐린눈으로 읽었어요 좀 더 피폐했었으면..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이그지스트(Exist)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