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이런거 너무 좋아요 짝사랑공 좋아하는 독자로서 매우 만족했어요 여러모로 악역이라든지 다른 소설에 비해 자극적이진 않지만 그래서 더 현실성있고 좋았어요!!!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수시점에서 공이 수를 열렬하게 좋아하는 걸 슬쩍슬쩍 내비치는게 짜릿하고 설레고 좋았어요ㅋㅋ 제가 대딩이라 선배의 행동들이 너무 열받아서 감정이입했네요...무임승차 다 죽었으면... 개인적으로 수도 공도 짝사랑할 때 상대방의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에도 흔들리고 애절하고 아련한 마음을 갖는게 잘 표현되어서 좋았어요. 근데 외전에서 공의 시점은 너무 휙휙 간단하게 지나가서 아쉬웠네요. 본편의 수의 시점에서 언급하지 않은 사소한 사건이나 더욱 반하게 된 계기들이나 수의 작은 행동에 휩쓸리는 그런 얘기들을 더 자세히 담았으면 짝사랑을 지켜보는 그 짜릿함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을텐데 사건도 좀 중복이고 너무 간단해서 살짝 아쉬워요. 그래도 공이 수가 좋아서 어쩔줄 몰라하는게 보여서ㅋㅋㅋ귀여웠습니다
짝사랑물 좋아하는 저로서는 정말 좋아하는 작품입니다. 작가님 작품들 모두 재미있게 읽었어요. 짝사랑 수난시대라는건 공과 수 모두에게 해당되는 말입니다. 1권에서는 수가 짝사랑했던 선배가 복학하면서 다시 그때의 설렘도 생각나고, 선배랑 수업도 겹치면서 선배한테 조금씩 설렘을 느끼는데 그런 수를 바라보는 공의 묘사가 짝사랑 성애자인 저에겐 아주 짜릿하고 좋습니다ㅋㅋㅋㅋ 선배는 별로인 사람이라 혹 이런 이물질? 걱정하시는 분이라면 크게 상관안하셔도 됩니다. 이물질이라고 하기에도 그냥 애매한 정도입니다. 선배가 워낙 별로라ㅋㅋㅋ 선배는 1권에서는 끝까지 나오지만 1권 중반부터 수가 아직 마음은 좀 남아있지만 머리로는 선배가 별로라는걸 알기 때문에 더이상 감정이 엄청 깊어지거나 그러지는 않아요. 또한 이제 자기 감정 자각 후에는 선배 완전 쩌리되기때문에 전 크게 상관없었어요. 1권도 좋아하지만 전 2권이 더 좋아요. 이제 둘의 본격 꽁냥의 서막!!! 2권에서는 이제 둘의 감정에 집중하면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저의 최애장면들이 아주 많은 2권입니다. ㅠㅠㅠㅠㅠ 영인이가 애교부리면 뻣뻣하게 고장나는 규호 아주 귀여워..짜릿해 소개글에 있는 장면 나올때는 또 얼마나 짜릿하고 설레던지ㅜㅜㅜ 2부 외전으로 공 시점이 있는데 아주 좋습니다ㅠㅠㅠㅠ 수에게 반한 시점, 수가 선배한테 마음가려고 하는거 보면서 느끼는 감정 등이 서술되어있는데 수에 대한 공의 짝사랑 수난기를 느낄 수 있답니다. 연재때도 재미있어서 재탕하고 또 보고싶어서 출간일에 사서 보고, 재탕 많이 한 책입니다.이번에 또 재탕후 생각나서 왔는데 리뷰를 안적어서 적고갑니다. 짝사랑공 좋아하시는 분들 정말 추천합니다!!
ㅈㅇㄹ에서 연재한거 보구 이제서야 구매하게 됐네요~^^외전이 달달해서 좋았어요~~더더더 많은 외전 스토리 보고 싶네요~~한번더 외전만 따로 출간해주세요~^^작가님~!!!
짝사랑물정말좋아하는데 조금지루했습니다 매력이없습니다공수전부
1권은 진짜 뭐가 없어요. 내가 이걸 왜 봤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권이 말하고자 하는건 주인수가 짝사랑한 선배는 쓰레기다가 끝인듯..
정말 평범한 사람들 연애얘기라..그냥 평범하네요. 1권에선 수가 ㄷㅅ같아요.그래도 나중엔 좀 정신차리긴 합니다만..암튼..노잼은 아니지만 취향도 은근 탈 이야기입니다.
음.. 딱히 수난까진 아닌 거 같아요 짝사랑하던 선배 비중이 좀 큰 것 같네요 재미는 있는데 내용이 전체적으로 잔잔해요 공은 엄청 벤츠구요 씬은 그냥 그랬어요..
제목이 참 찰떡이네요. 수도 짝사랑하며 고생하고 공도 그런 수를 짝사랑 하며 고생하고 ㅋㅋ 리뷰에 말이 많이나오는 선배도 뒷부분엔 수가 철벽치고 단호해져서 그나마 넘어갈수있었어요. 어물쩡 관계 회복하려고해도 수가 칼같이 거절하고 ㅋㅋ 나중에 선배가 학교내에서 이미지 폭망해서 속시원했네요. 그리고 저는 수가 짝사랑 하는동안 공 찌통 쩌는게 너무 좋아서.. 흐흐 선배가 짜증나긴 했지만 존잼구간이었네요. 수가 공에 대한 마음 알고서 직진하는데 아주 거침없어서 의외였어요. 다만 공수 사귀고나서는 가장 거슬리는 이물질이었던 선배가 빠져서그런지 ㅋㅋ 약간 심심한 부분이 없잖아 있었어요. 둘다 사귀고나선 그렇다할 갈등, 싸움이 없어서 ㅠㅠ 그래도 마지막까지 잘 봤어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짝사랑 수난시대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