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슴슴해서 꿀떡꿀ㅋ덕 넘어가는 맛+공이랑 아기 감정이 너무 급진적인듯 수는 그냥 병 때문이다로 넘어갈 수 잇을 것 같은데.. 그냥 육아물이 내 취향인가버구만
내 인생작 중 하나인데 불호와 호로 나눠진다는게 안타까움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이 취향을 타나봐요 저는 일단 개극극극극호라 걍 재밌게 보고 생각날때마다 보고 그러는 중임니다 … 헌터물이지만 괴수가 나오고 그런건 아니고 일상물에 가깝긴해요 근데 또 배경이 촘촘하고 다른 헌터물에서 듣지 못했던 개념이 나오니까 개인적으로 일상물 특유의 늘어진다는 느낌은 잘 못받았습니다 그리고 완전 감초역할인 희원이 ㅠㅠㅠㅠ 전 오히려 셋이 꽁냥꽁냥 잘 사는걸 더 보고 싶었다고요 … 찐 일상물을 달라 … 작가님이 이거 외전 더 써주진 않겠죠 ..? 너무 슬프다 … 이미 진작에 사서 읽고 4회차 읽는 중에 전보다 불호 리뷰가 많이 보여 속상한 마음에 댓글 남겨봤슴다 ㅠㅠㅠㅠㅠㅠ
하 신기하네여 잔잔하니 슴슴한데 재미있어요
벌써 10번째 정주행 이상하다 그냥 지치고 힘들면 문득 생각나 휴일에 읽고 또 읽고 생각 날때 마다 읽게 된다 내가 일상물을 좋아했나? 극복해나가는 방식이 너무 잔잔해서 치유된다
진짜 많은 리뷰에서도 얘기하고 있지만 공 감정선이 이해 안 가네요... 관심 갈구하는 이유가 뭔데... 변태라서 그런거야...? 단순히 얼빠라서...? 그리고 설정에 비해 내용이 별거없습니다
와 나 이거 어떻게 다 읽었냐…
육아물 힐링한듯? 그런데 서퍼고 서퍼증이고 뭐고 너무 못된 설정인 것 같음 ㅠㅠ 다른 사람들도 고쳐주라고요!
희원아!!! 아 여전히 귀엽구나 ㅠㅠㅠㅠㅠㅠ 셋이 진짜 가족이야!! 너무 좋구나~~ 외전은 언제나 감사합니다 작가님!! ❤️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서퍼 ; 스토커 헌터지만 육아하고 있습니다.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