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작가님 작품들 재미있게 잘 봐서 미리보기도 보지 않고 그냥 구매했는데 이건 별점이 4점이 넘는다는게 이해가… 원래도 작가님이 작품을 그렇게 깊이 있게 쓰는 스타일은 아니라는걸 알고 있었는데 무협이랑 판타지물이 평소에도 재미있게 보던 장르라 그런지 그런 소재들을 가지고 이렇게 가볍게 쓰셨다는게 보기 더 힘들었던거 같아요. 이 작품에서는 믿고 보는 작가님표 꾸금씬도 별로…ㅜ
엔딩이 너무 급해서 그부분은 좀 띠용? 스러웠어요. 그래도 나름 개연성 잘 맞고 재밌었어요.
일단 읽은지는 무척 오래되었는데 리뷰를 안썼네요 리뷰가 호불호가 심하군요 일단 불호리뷰처럼 공수매력이나 능력치너프 공의 주절주절?은 좀 심심하긴합니다 하지만 이분의 글 특징이 공수가 약간 그런느낌이라 저는 큰불호없이 봤구요 다만 씬은 훨씬더잘쓰시는 분인데 이거는 살짝 힘을 빼셨나싶은?우직한 수와 다정?한듯 약간 막판에 캐붕처럼 너무 수를 둥기둥기하는 편이긴한데 가볍게 볼만하고 솔직히 전쟁도 밀고들어가면 충분히 될걸 허무하게 끝난건 좀 그래요 서사도 딱히 충실한거아니지만 무협과 판타지 비엘이 섞인 약한 할리퀸느낌?이라 생각이 됩니다 그리생각하니 넘어갈만하구요 크게생각안하고 스트레스안받고 볼만해서 별세개반주고싶은데 안되서 반올림해4개드립니다.
용두사미... 용두사미입니다ㅜㅜ
미인공×떡대수 장인 아노르이실님. 앞으로도 쭉 함께해요, 작가님♡
1권이 볼만해서 전권구매 했는데... 하아. 세일가로 구매했지만 정말... 이게 돈 받고 파는 소설이 맞는지 의문스럽네요. 캐릭터는 평면적이고 서사는 억지로 끼워맞춘 듯 자연스럽지 않고, 감정은 급발진하고... 분명 큰 사건이라고 할 만 한 것이 있는데 너무도 시시하게 어이없을 정도로 긴장감 없이 해결되고... 등장인물 모두 주.조연 할 것없이 개성없는 종이인형 같아요. 단순히 호불호의 문제가 아니라 스토리도, 감정도, 그 모든 것을 이끌어 가는 필력도 수준이하라고 느껴지는데... 평점이 무려 4점이 넘는 것을 보니 재밌게 읽으신 분들도 있으신가봐요. 저는 4권 구매해서 1권은 그럭저럭 봤고 2권부터 점점 흐려지는 눈으로 대충 넘기다가 3권 도저히 더 읽을 수 없어 하차합니다.
맛있어요 더주세요작가님
리뷰가 맞아요.리뷰 잘 읽어보고 구매하세요.
키워드는 완전 취향이었는데 막상 까보니 공수 매력 없고 전개 매우 허술함 2권 후반부에서 결국 못 참고 덮음... 먼치킨으로 설정 해놓고 감당 못해서 스토리 진행을 위해 편의적으로 능력치를 너프시킴 아무리 봐도 상대가 안 되는 게임인데 위기 상황이 너무 작위적임 근데 또 해결은 너무 쉬움 당연하지 오버밸런스로 설정했으니까 ㅋㅋ 애초에 난관에 빠질 수가 없는 입장인데 당해 주기만 하고 뭘 어떻게 해볼 생각도 시도도 없음 완급 조절 전혀 안 됨 지식 깊이도 얕고 구상력도 빈약함 공이 차원이동 하는 건 없어서 못 먹는데 아쉬움 ㅠ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이계의 정복자-갈라티아의 대제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