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이작가님은 너무 평가절하 되어 있음. 물론 지금도 유명하시긴 한데 더더 추앙받아야 하며 더더 엄청난 작가란걸 벨독자들이 알아야 하긴하는데 좀 마이너한거 같기도 하고... 아닌가? 이미 너무 유명하신가? 내가 이분을 높이 처주는건 이정도 필력이면 맘만먹으면 그냥 대중픽 양산 쌉가능하실거 같은데 작품이 세번째 나오는 중에도 마이너함을 잃지 않으심. 예술가의 곤조가 느껴짐 심지어 첫짝은 뽕빨장르로 엄청난 스토리성과 캐릭터성을 만들어버려 벨계의 안읽은 사람은 있어도 읽기시작하면 멈추지 못하게 하는 명작을 만들어내셨다. 게다가 장르의 다양성 진짜예요? 첫작 서양물, 두번째작 현대물, 셋째작 동양물. 다다름 실화세요? 욕심과다로 맛없거나 밍밍한것도 아니고 먹던맛으로 돌려쓰기도 없으시고 모든 설정이 새롭고 어색함도 없음. 그럼에도이번 동양물은 놀랐음. 나름 문체부터 어투까지 동양물 잘쓰기는 허들있는 가장 고난이도라 생각하는데 놀라버렸음. 왜 지금 읽었지 개이득 간만에 도파민 미쳐가지고 너무 행복했다. 피폐만 오조억개는 파먹은 피폐충으로서 사실 그리 피폐할 요소는 없었던거 같은데 그게 서사가 쌓이고 진정성이 중첩되면서 공수 양쪽 모두의 상황이 너무 이해가 되서 심장 찢어지는줄. 이런게 피폐아니면 뭔데 했음. 내가 벨 보다가 울어본게 몇년만이던가...? 엉엉엉은 아닌데 진짜 울참에 훌쩍이는 포인트가 셀수없.... <---진짜임 어린시절 서사 푸는거도 연하공도 취향은 아닌데 너무 맛있어 가지고... 역시 취향위에 필력이라는 명제를 또 한번 입증한 작품이다. 씬도 작가님 네임에 비하면 기대한만큼 나오지도 않았는데 그 어떤 불만도 안생기게 만드는 갓력 이런 삶도 있다는걸 세상엔 애도 있고 증도 있는, 선과 악 어느것도 명확할수 없는 우리내 인생의 단면을 서사로 풀어낸듯해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완벽했음. 엔딩조차 내 취향이라 돌아버리는줄. 작가님의 전작을 읽으면서 지금까지 내 나름의 해석은. 작가님은 캐릭터 설정에 진심이신거 같고. 그 만들어낸 설정에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는 능력이 있으신거 같음.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해석함에 있어서 탑급임에 분명함. 캐릭터의 모든 말과 행동이 합리적이지 않은게 없고 이해가 안되는게 없음. 짜임새가 말안됨. 진짜 자가님 뭘까? 나는 당신의 그 지조를 사랑합니다. 신작 내 주세요.
외전이 나와야 하네요. 엄청 재밌게 읽었습니다 ㅎㅎ
끝이 이게 맞나요? 진짜 뒤에 뭐가 없음?
진짜 마지막까지 잘 읽고 있었는데 엔딩 보고 ??? 별점 낮은순 리뷰를 확인했어야 하나봐요 ㅠㅠ
이렇게 끝난다고요......
겉만 번지르르한 향연에서 도망치지 못한채 함께 곪아가는 사랑도 사랑이라면.
맠다 기다렸는데 없어서 구매합니다 진작 볼걸 후회중. 외전주세요ㅜ
키워드부터완전제스타일^~^
워낙 하드하게 글을 쓰다보니 가려져서 그렇지 탑급 필력
외전 필요해요 진짜로.. 둘이 행복하게 사는거 더 주셔야해요 ㅜㅜ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향연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