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모래시계 속으로 상세페이지


책 소개

<모래시계 속으로> 해적과 인어, 엘프와 거인의 숨 막히는 바닷속 추격전

<백 번째 여왕> 시리즈 작가 에밀리 킹의 타임슬립 판타지
별의 검을 되찾기 위해 전설의 왕자를 쫓는 시계태엽심장 소녀

수메르 문화에서 가져온 독특한 배경과 문화를 바탕으로 한 판타지 소설 <백 번째 여왕> 시리즈(전 4권)로 아마존 베스트셀러는 물론 국내외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에밀리 킹이 2년 만에 두 번째 작품 <에버모어 연대기> 시리즈(전 3권)로 돌아왔다.
<백 번째 여왕> 시리즈에서 매력적인 캐릭터, 뜨거운 사랑과 우정, 화려한 액션으로 페이지를 멈출 수 없는 중독성을 선사했던 저자는 이번 판타지 시리즈에서 시간여행을 소재로 한 더욱 환상적인 배경과 거인, 엘프, 인어, 요정 등 상상 속 캐릭터를 등장시켜 정통 판타지의 묘미를 더욱 끌어올렸다. 특히 전설 속 왕자와 대립하는 여성 주인공의 성장기를 바탕으로 한 모험과 도전, 사랑 이야기는 전작보다 더욱 풍성하고 흥미진진한 재미와 감동을 전한다.
<에버모어 연대기> 1권 《별이 부서지기 전에》는 가족이 몰살당하는 현장에서 홀로 살아남아 시계태엽심장을 지니고 살아야 하는 한 소녀의 복수를 향한 집념을 보여주었다. 가족을 왜 죽여야만 했는지를 밝히기 위해 원수를 쫓아 전설의 섬까지 가게 되었다.
끝없는 음모와 넘치는 상상력으로 독자들을 빨아들이는 <에버모어 연대기> 2권 《모래시계 속으로》는 바닷속 세계로 배경을 옮기면서 상상을 초월하는 엄청난 스케일을 보여준다. 전설로 전해오는 이야기의 진실이 조금씩 밝혀지면서 왕자에 대한 복수를 꿈꾸는 시계태엽심장 소녀의 모험은 갈수록 미궁에 빠져든다. 1권을 능가하는 훨씬 더 커진 스케일, 에벌리와 재미슨 대위 사이에 피어오르는 로맨스, 판타지 세계를 가로지르는 환상적인 캐릭터들은 독자들에게 숨 쉴 틈조차 주지 않는다.


출판사 서평

시간을 정복하려는 왕자와 복수를 쫓는 시계태엽심장 소녀
바닷속 세계에서 소용돌이치는 추격전을 벌이다!

에벌리는 가족을 학살하고 자신의 심장을 찌른 왕자에게서 신성한 아벨린의 검을 되찾아야 한다. 그녀가 실패하면 일곱 세계는 종말을 맞이할 것이다. 왕자는 괴물 고래의 뱃속을 통해 일곱 세계 중 하나인 파도 밑 땅으로 사라졌다.
그녀는 거인과 엘프, 해적과 인어가 출몰하고 굽이마다 공포가 숨어 있는 미지의 바다를 헤쳐 왕자를 찾아 나선다. 파도 밑 땅에서 매 순간 목숨을 건 위험한 도박을 해야 하는 에벌리. 그녀가 마주치는 감당하기 힘든 거대한 비밀과 절체절명의 위기, 그 앞에서 에벌리를 향한 재미슨 대위의 진심이 조금씩 드러난다. 하지만 그들의 사랑마저 조롱하는 왕자의 차가운 음모는 시시각각 다가온다. 왕자가 찾아 나선 인어왕이 숨긴 비밀은 무엇일까? 게다가 엘프의 세계인 약속의 땅에서 왕자를 잡기 위해 엘프 경비대까지 추격해오는데.
과연 에벌리는 자신의 시계태엽심장이 멈추기 전에 검을 되찾고 일곱 세계를 구할 수 있을까? 에버모어 연대기 1권 《별이 부서지기 전에》에서 전설의 섬, 죄수들의 식민지, 젊음의 땅에서 시작된 모험은 바닷속 세계를 넘나들며 일곱 세계로 확장되고, 독특한 풍경과 역동적인 캐릭터, 상상을 초월하는 사건들이 이어지면서 더욱 화려한 판타지의 세계가 독자들의 눈앞에 펼쳐진다.

별의 검을 가지고 사라져버린 전설의 왕자. 그를 찾기 위해 에벌리는 해적이 출몰하고 인어가 지배하는 바닷속 세계로 향한다. 험난한 여정 속에서 그녀는 시간의 지배자의 도움으로 심장을 빼앗긴 과거와 비극적 미래를 오가며 조금씩 진실에 다가간다. 그리고 해군 대위 재미슨과 에벌리 사이에 미묘한 사랑의 감정이 피어오르는데…
하지만 여전히 전설의 왕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없는 가운데 재미슨은 난파선의 무덤에서 인어의 노랫소리에 홀려버린다. 게다가 거인 선장과 엘프 항해사가 지휘하는 해적들마저 에벌리의 시계태엽심장을 노리고 덮쳐 온다.
전설의 왕자가 일곱 세계를 돌아다니며 찾아 헤매는 것은 도대체 무엇일까? 해적과 인어, 엘프와 거인이 뒤엉킨 추격전이 펼쳐지는 속에서 에벌리의 시계태엽심장은 서서히 멈춰가는데…



저자 소개

에밀리 킹 Emily R. King
네 아이의 엄마인 에밀리 킹은 판타지 분야에 혜성처럼 등장한 작가다. 데뷔작인 '백 번째 여왕' 시리즈는 아마존닷컴에서 만점에 가까운 별점과 함께 2,000여 건이 훌쩍 넘는 독자 리뷰를 받을 정도로 커다란 관심과 극찬을 동시에 받았다. 이후 타임슬립을 주제로 2년 만에 펴낸 두 번째 작품 '에버모어 연대기' 시리즈(전 3권) 또한 나오자마자 그녀의 이야기를 기다려온 독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그녀는 캐나다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자랐다. 현재 아동도서 작가 및 일러스트레이터 협회 회원이며, 지역 작가 커뮤니티에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성미가 고약한 고양이 한 마리와 가족과 함께 미국 유타주에서 살고 있다.

리뷰

구매자 별점

4.2

점수비율

  • 5
  • 4
  • 3
  • 2
  • 1

6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