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 이거 재밌게 읽었어요. 공이 먼치킨스런 면은 없는 것 같으면서도 있는 거 같고 이상하게 매력있네요. 전개도 빠르고 사건물이라 나름 긴장감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봄에 만난 남자> 짧지만 재밌게 읽었어요! <봄에 안은 남자> 외전있길래 앞권 찾아읽고 이번편도 읽었는데 재밌어요 <봄남의 여름 사정 (완결)> 봄남 찾아 읽고서 외전까지 쭉!!!
<봄에 만난 남자> ㅋㅋ 허우대만 멀정한 공은 첨이네..그래도 댕댕미가 있어서 좋았고..우리 여우수도 나름 귀여웠어요 단권이라 내용진행이 후루룩 넘어가서 그렇지..재밌었어요 나는 이런게 취향인듯! <봄에 안은 남자> 연작까지 찾아서 읽었어요 재밌네요 공은 절륜한 댕댕미가 넘치네요 수는 강단미가 넘치는 여우수네요
연작인지 몰랐어요..초반설명중 좀 이상한게 많아서 작가로 검색하니 앞권(?)이 있네요;;;그것부터 보러갑니다
<봄에 만난 남자> 전 재미있게 읽었어요 <봄에 안은 남자> 전 재미있게 읽었어요
추리/스릴러 비엘이 흔하지 않아서 재밌게(?) 읽었습니다 추리/스릴러물로서 스토리가 잘 흘러가는 작품이 많지 않은데 좋았어요
과거의 사건이 굉장히 아무렇지 않게 언급되는 거 같은데 생각해보면 무척 암담한 내용이었고 다행히 오해는 풀렸지만 두 사람 사이에 얽혀있는 관계가 쉽지만은 않아보였습니다. 내용도 밝지 않은데 흘러가는 내용 역시 달달보다는 버석거려서 소화하는데 좀 시간이 걸릴 거 같아요.
미리보기의 공이 수를 폭행으로 기절시키는 부분에서 잠깐이라도 멈칫한 사람이라면 바로 뒤돌아 나가시는게 맞을듯 합니다. 안 그러면 ㄹㅇ 수 쳐맞는 꼴 봅니다 ㅋㅋ 지뢰 요소라고 할 만한 공의 구여친이 존재하고 이게 사건과 맞물려 둘의 사이가 급속도로 꼬이는데, 이걸 이전까지 댕댕이인 줄 알았던 미친개가 수를 폭행하고 가스라이팅하여 해결합니다. <이하 폭행 내용 스포> 폭행으로 기절시킴 -> 그대로 창고로 끌고가 기절할 때까지 ㄱㄱ -> 협박하면서 목조름 -> 수가 저 구여친에 대해 따지자 찔끔해선 조용히 하라고 윽박지르면서 계속 목졸라 기절시킴;; 아니 이게 대체....????? 이 엄청난 폭력의 향연이 모두 완결 직전화에 벌어진 일인데 보면서 이게 과연 남은 한 화 안에 해결될 수 있는 에피소드인가 해서 얼마나 조마조마 하던지..역시나 수 깨어난 뒤에 몇 페이지 동안 구질구질 변명하는게 후회공 모먼트 끝입니다. 그동안 좀 즉흥적으로 행동하는 면모가 있어도 수한테는 세심 다정한 이미지를 잘 쌓아오던 애가 저 구여친 등장시부터 이미지 와장창을 넘어 찌질 미친개로 반전됩니다. 공이 수를 탓하는 모든게 직접 원인은 따로 있고 간접적 원인은 공이 즉흥적으로 벌인 일들과 정리못한 구여친으로 인해 촉발된 사건인데 그걸 다 주인수 탓으로 몰아가고 얘는 또 공이랑 달리 키워드에 충실해서는 호구처럼 맞아 내 탓이야 내 잘못이야 하고 넘어가니.. 주먹 한 방에 현직 경찰인 성인 남성이 기절할 정도면 아마 여자였음 자궁에 문제가 생겼을 수도 있는 정도의 큰 충격이죠. 정작 잘못한 구여친한텐 도움받았던게 고마워서(띠용)라며 손가락 하나 못댔으면서 수한테는 이유불문하고 저만한 폭력을 서슴없이 가한다는게, 얘는 남자니까 이정도는 괜찮아. 하는 구시대적 마인드의 썩은내가 풍기네요.. 수도 공이 좀만 더 흥분상태였음 자신이 죽었을 수 있다고 인지합니다. 얘는 그냥 그동안 운이 좋아서 살인범이 되지 않은 것뿐이에요. 보면서 이거 완전 공이 극혐하던 윗세대의 그 모습 그대로 답습한 거 아녀? 하면서 소름돋았어요. 집안 꼬라지가 그러니 애가 저 모양이지. 머리 검은 짐승은 거두는게 아니다. 한 번 주인을 문 개는 또 문다. 폭력은 대물림된다. 여러모로 세상의 편견을 공고히 다져주는 미친개공이었습니다. bl판타지 충전하러 왔다가 현실감각 씨게 얻고 가네요.
캐릭터가 참 좋네요. 특히 공이 귀엽고 섹시하고 불쌍하고 멋지고 다 합니다^0^ 오랜만에 신선한 캐릭터 봐서 너무 신남ㅎㅎㅎㅎ 단권이라 아쉽긴 한데 딱 깔끔하게 마무리되어서 시원하기도 하네요. 외전이 하나만 더 있었어도 정말 좋았으련만ㅠㅠ 좋은 소설 감사합니다!!
기대 없이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오해나 사건이 애매하게 빨리 풀려 어색한 부분도 있긴 하지만 기본적으로 필력이 좋아서 끝까지 재미있게 읽었어요. 무엇보다 귀여운 + 캐릭터를 확 살려주는 외전에 대만족! 다음 글도 기대하겠습니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봄남의 연애 사정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