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가섬이아파서죽을거같아요
뒤통수를 몇번이나 후려 맞았는지 모르겠네요. 추측하면 후려맞고 또 다시 추측하면 후려맞고...마지막 본편완결까지 도대체 왜???왜??? 아니 어쩔라고??를 부르짖다가 마지막 한장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었는데 외전에서 폭발하네요.. 이해가 안되던 매듭이 서서히 풀리기 시작하고 설마!! 하는 부분에 소름이 돋고 엔딩은 그야말고 최고였습니다!! 하아....울었다!! 소리없이 말없이 그 누군가 진주알을 흩뿌리듯 울었던 거처럼 그렇게 눈물이 나더이다 ㅠㅠㅠㅠ
나는 심장이 없어 나는 심장이 없어 그래서 아픈 걸 느낄리 없어 매일 혼잣말을 해 내게 주문을 걸어 그래도 자꾸 눈물이 나는 걸 아프다고 말하면 정말 아플 것 같아서 슬프다고 말하면 눈물이 날 것 같아서 그냥 웃지 그냥 웃지 그냥 웃지 그런데 사람들이 왜 우냐고 물어 이렇게 웃는데
솔직히 1권~2권 초반까지 진짜 읽기 힘들었어요 안읽히는 느낌 ㅠㅠ 그래서 1트 2트 3트 4트를 2권 초반에서 멈추다가 5트에서 오기로 끝까지 읽어보자 하고 읽었거든요?(전권 사놨어서) 아니 안읽었으면 어쩔뻔 진짜 인생작입니다ㅠㅠㅠ 보통은 후반부로 가면 몰입도가 떨어지는데 이건 후반부로 갈수록 몰입도가 올라가요 결말까지 만족 너무 재밌게 읽었어요
범해영 ㅈㄴ계략공이네 5권에걸쳐서 조신오 지 노예만들려고 인생을 갈아서 그렇게나 오래 공들이고 속마음 숨기면서 감쪽같은 연기하다니 결말읽고 소설 초반 다시보니까 그 치밀함에 소름이 돋는다
여운 길게 남는 소설.
그냥 수만 ㅈㄴ굴려지고 망가지고 공은 ssssship ㅅㄲ고 이 ㅅㄲ를 공이라고 불러야 하는지 이게 무슨 bl인지 러브가 없는데 진심 속터져 죽을 거 같아요 공 진심 제가 본 최악의 공임.......끝까지 꾸역꾸역 봤는데 남은 거라곤 찝찝함과 짜증과 울분과 내가 뭘 본거지 싶은 현타뿐...
엔딩이 미쳤네…. 별 열개주고싶어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오신(娛神)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