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동화(冬花) 상세페이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로맨스 가이드

* 배경/분야: 역사/시대물
* 작품 키워드: #동양풍 #궁정로맨스 #왕족/귀족 #동거 #권선징악 #첫사랑 #정략결혼 #선결혼후연애 #몸정>맘정 #운명적사랑 #후회남 #상처남 #무심남 #직진녀 #다정녀 #짝사랑녀 #순정녀 #순진녀 #외유내강 #쾌활발랄녀
* 남자주인공: 이설한 - 형님인 세자가 죽고 깊은 실의에 빠진 대군. 형님을 앗아간 궁이 원망스럽기만 해 출궁하기 위해 채동화에게 혼인을 제안한다. 채동화에게 나쁘게 대하면 안 된다는 걸 알지만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마음에 자꾸 그녀에게 모진 말만 하게 된다. 채동화를 사랑하는 일 따위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자꾸만 그녀가 눈에 밟히기 시작한다.
* 여자주인공: 채동화 - 어릴 때부터 연모하던 이설한에게 혼인 제안이 들어와 기쁘기만 하다. 상처 많은 그를 치유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지만 돌아오는 것은 모진 말뿐. 이설한에게 서운한 마음도 들지만 그럴수록 더 그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결의를 잊지 않는다. 그녀가 바라는 건 이설한의 마음의 상처가 빨리 회복되었으면 하는 것 하나뿐이다.
* 이럴 때 보세요: 상처 가득한 남자가 햇살 같은 여자로 인해 구원받는 이야기를 보고 싶을 때
* 공감 글귀: “부인은 내 꽃이 되어 주었소. 내 마음을 꽁꽁 얼어붙게 만든 추위를 녹여주는 겨울꽃.”


동화(冬花)작품 소개

<동화(冬花)>

세자였던 형님이 병으로 죽고 실의에 빠진 대군 이설한은 궁궐을 떠나기로 결심한다.

제 나라에서 궁을 떠날 방법은 혼인뿐이기에 이설한은 병판대감의 딸 채동화와 혼인하기로 한다. 어린 시절부터 설한을 연모해 왔던 동화는 기뻐하지만, 설한은 혼인해도 사랑 따위는 줄 수 없다며 동화를 밀어내는데….

“대군마마, 제가 설한(雪寒)에 피어나는 동화(冬花)가 되겠습니다. 제가 대군마마의 마음속에 예쁘게 피어나겠습니다. 그러니 아무 걱정일랑 하지 마시옵소서. 저는 겨울에 피는 꽃이라 아주 강하옵니다.”

동화는 깊은 어둠 속에 웅크리고 있는 설한을 밝은 세상으로 이끌어낼 수 있을까.


저자 프로필

일루와멍

2022.07.27.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저자 소개

일루와멍

작가메일: comeheredog109@naver.com

목차

1.
2.
3.
4.
5.
외전 1
외전 2. 첫 만남


리뷰

구매자 별점

4.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5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