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너무 잔잔해서 열었다 덮었다 여러번하다 완독했는데 안읽었음 어쩔뻔...헤테로공 처돌이로써 따봉드립니다
끝나고 다같이 회식하러 갈 것 같다는 리뷰가 진짜 정확함 출간연도를 보니 2023년작인데 묘하게 캐디며 대사 전개까지 다 2013년에 출간했다고 해도 믿을법한 구작느낌이 있어서 그런듯..
선명 작가님 글 잘 쓰시네요 분명 잔잔한 문장인데 문단을 전체로 보면 각자의 절절한 마음들이 잘 느껴져요 스토리를 길게 질질 안 끌고 항상 깔끔하게 끝맺음 하시는 것도 좋은 글이라 생각합니다
제목과는 달리 처음부터 끝까지 잔잔해요. 그렇다고 지루하거나 그런건 아니라서 새벽까지 눈비비며 조금만 더.. 조금만 더.. 하며 읽었어요. 중간중간 눈물도 많이 흘렸어요.
그냥 좋았어요. 조용한 느낌에 글이에요. 읽으면서도 이해할 수 없는 부분들이 있지만 읽게끔 만드는 필력이랄까요. 공이 분개하는 부분을 똑같이 답습해가며 똑같은 상황이더라도 다른 결말을 낼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것 같아 이해할 수 없으면서도 이해가 됐어요; ㅋㅋㅋ먼 소리냐 싶겠지만 읽어보시면 이해하실지도..
아.. 묘한 재미로 다 읽기는 했는데 불호 요소들이 많기는 했어요 ㅜㅜ 일단 공은 호모포비아 헤테로라면서 하는 짓은 처음부터 끝까지 게이보다 더 플러팅 일색... 그리고 보라와의 관계도 그리 설득되지 않았고. 그냥 딴 여자 좋아하는 중인 공을 만들고 싶은데 그게 또 찐사면 안 되니까 그냥 좋아하는 감정에 취한 걸로 포장한 것 같은... 그리고 수는... 수는... 아 답답아... 그냥 답답합니다. 마음 정리 못하고 계속 말만 기대 안 가진다, 기대 안 가진다 하면서도 치근덕(?)거리는 것도 답답하고... 그리고 헤어지고 나서도 무슨 최소 한 달이 지난 것도 아니고 1년이 지난 것도 아닌데, 꼴랑 며칠 헤어져 있는 동안 그리운 거 가지고 이렇게 아픈 건 절대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는 걸 깨달았네 어쩌네 하는 것도... 원래 그때는 다 힘든 거 아니니... 공이었수 인 건 상관없는데 성격이 너무 소극적 우유부단 회피 미루기 등등인 게 불호였어요. 근데 그래도 어쨌든 1권무로 시작해서 3권까지 다 보도록 제 멱살을 잡으셨으니 필력이 대단하신 건지... 불편한 재미로 읽었습니닷ㅎㅎㅎ
끝까지 다 읽고 쓸수 있는 한마디의 소감은 따뜻하고 소중함입니다. 감사합니다. 작가님~ 저에게 소중함과 따뜻함을 선물해 주셔서~ 스펙타클함을 원하신다면 안 맞을 듯 하지만 조용한 흐름을 원하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헤테로공이 수한테 입덕한거 부정하다가 결국 감긴거 인정하고 사랑꾼되는거 클리셰지만 너무 좋네……아는 맛도 잘 쓰여지면 질리지가 않음ㅎㅎ 수어매라 입덕부정 시기가 좀 힘들긴 했는데 그래도 무난하게 재밌는 작품이었습니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와류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