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소오...름...작가님 글 진짜 잘 쓰시네요
처음으로 리뷰를 남겨본다..! 비슷한 소재 대부분의 소설들은 “아 몰라 그래도 사랑해요” 식의 엔딩이지만 이 소설은 정말 현실적인 감정선을 나타냈다는 생각이 듦 다 읽고 나니 영화를 본 것 같은 기분도 들고 나도 회피형이라 그런지 여주에 너무 공감되더라..
아...도른자는 좋은데 피폐는 싫은데...작가님 좋아하고 작품도 많이 구매했는데 이번 건...실망입니다.
처음 읽었을 때 느낀 감정은 그저 혐오스럽다는 게 지배적이었는데 재탕한 끝에는 그게 일종의 동족혐오에 가깝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나는 저 상황에서 결단코 그녀와는 다르게 살 수 있다 자신하는가? 끊임없이 스스로에게 질문한 뒤에 남은 것이라고는 나라고 얼마나 다르겠는가, 하는 극히 비겁한 대답이었기에.
남주가 주인공을 사랑하는건 맞지만 결말을 보며.. 정말 저런 사랑을 받고 싶다면...ㅋㅋ 아니 사랑하느냐 안하느냐는 그닥 중요한 문제가 아닌듯한 결말이라 좋다 상당히 끼악스러운 결말이면서도 주인공의 아슬아슬한 정신이 물질이 쏟아지자 그걸 받아내지 못하고 무너지는 일렬의 생각나열들이 좋았다 가장 좋아하는 장면은 그렇게 꺼려하는 사람이 준 사람들이 준 선물을 쓴 사람은 자신인데도 거울에 비친 자신을 보며 멍해진 그 장면이 좋았네요
여주 심리 묘사가 부정적이어서 그렇지 남주는 사랑을 하고 있습니다.. ㅋㅋ
여주는 정말 나약한 사람이네요. 작위적인 멍청함이 아니라 정말 현실적으로 사기 잘 당할 것 같음. 비록 네가 은행원이긴 했지만 그래도 보이스피싱 조심해라 정아야. 실제로 졸업하자마자 은행 취직한 고등학교 동창이랑 이름까지 같아서 묘하게 정감 가네
1) 여주의 회고록처럼 쓰여진 거라서 그리고 거기에 남주와 함께 한 사건이나 일이 전혀 서술되어 있지 않아서 남주 매력은 1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에필로그에 남주 시점 이야기 짧게 있습니다. 전 이게 재밌었어요.] 2) 그저 여주가 계속 "난 못해안해. 어쩔 수 없잖아"라는 태도를 견지하기 때문에 읽는 독자는 고구마 천만개 먹은 느낌입니다. 아니, 고구마 보다도 좀 비호감입니다. 저한테 여주가 비호감인 작품 별로 없는데요ㅠㅠ 3)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집중해서 쭉쭉 읽어내려가게 하는 작가님의 필력은 칭찬받을 만합니다.
피폐물 소유욕 남자 여주도 좀 세계관이 다르네여 외전있음 좋겠어요
재탕했는데 너무 재미남 굿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나쁜 짓을 하면 겪게 되는 일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