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할래요, 그거? -로맨스 판타지 편- 상세페이지

로판 e북 서양풍 로판

할래요, 그거? -로맨스 판타지 편-

소장단권판매가3,800
전권정가3,800
판매가3,800
할래요, 그거? -로맨스 판타지 편-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소장하기
  • 0 0원

  • [체험판] 할래요, 그거? -로맨스 판타지 편-
    [체험판] 할래요, 그거? -로맨스 판타지 편-
    • 등록일 2021.03.09.
    • 글자수 약 8.2천 자
  • 할래요, 그거? -로맨스 판타지 편-
    할래요, 그거? -로맨스 판타지 편-
    • 등록일 2021.03.09.
    • 글자수 약 13.7만 자
    • 3,800

시리즈의 신간이 출간되면 설정하신 방법으로 알려드립니다.


리디 info

[구매 안내] 세트 또는 시리즈 전권 소장 시(대여 제외) 이미 소장 중인 중복 작품은 다른 계정에 선물할 수 있는 쿠폰으로 지급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로맨스 가이드

<그 황제의 은밀한 사정>
*남자 주인공: 카시우스- 제국의 젊은 황제로 정통성과 능력, 외모와 인품까지 전부 갖춘 완벽한 남자. 손이 귀한 황실에서 스물여덟이 될 때까지 미혼인 그에게는 남에게 알려지지 않은 비밀이 있다.
*여자주인공: 리디아- 후작가의 차녀로 황제의 유일한 여성비서관. 순탄하게 출세중인 그녀의 현재 고민은 황제의 국혼을 성공시키는 것이다. 당차고 능력 있지만 가끔은 생각 없이 행동해서 사고를 친다.
*이럴 때 보세요: 외적으로는 완벽해 보이지만 어딘가 허술한 남녀의 밀고 당기기가 보고 싶을 때.
*공감 글귀:
“저를 만져 보시라고요. 폐하의 여성 공포증은 심한 편이 아닙니다. 자, 하실 수 있어요.”

<에클레의 모르는 용병 공략집>
*남자 주인공 : 카일로 기보르 - 어릴 때는 영웅이 꿈이었던, 약자를 위한 용병단을 만든 현 '에베르 용병단' 단장. 모두를 위해 연애에 대해서는 선을 그었지만, 어느 날 에클레와 하룻밤을 보낸 이후로 많은 것이 달라졌다.
*남자 주인공 : 라딘 오르테 - 한때는 최악의 도시에서 범죄로 삶을 연명하던 소년. 지금은 카일로의 가족 같은 존재이자 에클레의 든든한 동료. 친구라 생각했던 그녀와 살을 섞은 후, 자신의 마음을 확인하게 된다.
*여자 주인공 : 에클레 몬드 - 예전에 무너졌던 '에베르 용병단' 단장의 딸. 오래 홀로 용병일을 하다가 카일로와 만나 첫눈에 반해 몸이라도 가지려고 한다. 솔직하고 적극적인 성격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그를 유혹한다.
*이럴 때 보세요 : 노 빠꾸, 온리 직진형 여주인공이 양손에 넘치는 사랑을 쟁취하는 모습을 보고 싶을 때.
*공감 글귀:
“말로 안 되면 몸이라도 봐야지!”
“…넌 진짜 단장님한테 깨져도 할 말 없다.”


연작 가이드

신분, 지위를 넘어선 갑과 을의 사랑이 시작된다.
여섯 작가의 은밀하고 농염한 사랑 이야기 연작!

놀고양, 이도혜 작가가 보여 주는 집요하고 섬세한 동양풍 로맨스! 「할래요, 그거? -동양풍 로맨스 편-」

이도혜, <팔푼이 서방님> : 아버지의 죄로 양반가 규수에서 관비보다 못한 관비가 된 혜연은 일하던 현감댁에 온 혼담을 대신 받아 혼인을 하러 길을 떠나지만 이내 위기에 처하고…
그런 그녀를 구해 준 사람은 분명 좌의정 대감이 숨겨 두었던 둘째 아들일텐데, 좌의정 대감의 아들이 아니라고?
그렇다면 대체 당신은 누구신가요?

놀고양, <황제의 은밀한 교육> : 오만방자한 시침 시녀를 잊지 못한 황제 윤은 다른 시녀들이 아무리 와도 마음이 동하지 않아 '성불구'라는 소문까지 돌게 된다.
그 소문을 가라앉히기 위해 찾아낸 자신의 첫 시침 시녀 황아희.
알고 보니 그 시녀는 낮져밤이……?!

리체르카레, 쑥국 작가가 보여 주는 화끈하고 통쾌한 로맨스 판타지! 「할래요, 그거? -로맨스 판타지 편-」

리체르카레, <그 황제의 은밀한 사정> : 완벽한 젊은 군주 카시우스 황제의 유일한 흠은 황후가 없다는 것. 그 흠이 부풀고 부풀려져 남색 취향이라는 소문까지 돌게 되고,
이에 난리가 난 원로들의 압박에 시달리던 비서관 리디아는 황제와 독대를 하게 되는데…
대체 황제가 숨기고 있는 사정은 무엇인 걸까?!

쑥국, <에클레의 모르는 용병 공략집> : 한때 온 대륙을 호령하던 '에레브 용병단' 단장의 딸 에클레는 아버지가 죽고 해체된 용병단이 다시 생겼다는 소식에 신 단장 카일로를 만나게 된다.
그리고 첫눈에 반한 그녀는 그를 쫓아 용병단에 들어가고, 1년 간 아무 소득이 없자 단체 휴식을 핑계 삼아 은밀한 소문이 도는 온천에 그를 끌고 가는데…
그녀의 공략은 과연 성공할까? 그리고 예상치 못한 새로운 상대는 누구……?

에필리아, 류레아 작가가 보여 주는 담백하고 농염한 현대 로맨스! 「할래요, 그거? -현대 로맨스 편-」

에필리아 , <감정의 궤도> :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동창의 결혼식에서 대학 시절 짝사랑했던 선배, 지훈을 다시 만난 혜정. 그는 새 구두 때문에 불편해하는 혜정을 데려다 주려 한다.
그의 차 안에서 혜정은 저도 모르게 남자친구와 헤어진 이유가 섹스 때문이었다고 고백해 버리고, 지훈은 그런 혜정에게 묘한 제안을 하는데……!

류레아, <다시 만난 너는> : 10년 전, 일방적으로 이별을 고한 뒤 사라졌던 전 남자친구 영우가 갑자기 병원 이사장이라며 서이의 앞에 나타났다.
그는 차갑게 돌아섰던 10년 전과 달리 너무나도 다정한 모습으로 서이에게 다가오고, 그런 그가 서이는 부담스럽기만 한데……
속상한 마음에 홀로 술에 만취한 그녀가 다음 날 일어났을 때 본 건 반나체로 요리를 하는 그의 뒷모습?!


「할래요, 그거? -동양풍 로맨스 편-」 : 이도혜 <팔푼이 서방님>, 놀고양 <황제의 은밀한 교육>
「할래요, 그거? -로맨스 판타지 편-」 : 리체르카레 <그 황제의 은밀한 사정>, 쑥국 <에클레의 모르는 용병 공략집>
「할래요, 그거? -현대 로맨스 편-」 : 에필리아 <감정의 궤도>, 류레아 <다시 만난 너는>

*연작이란? 스토리상 연관성이 있는 로맨스 소설 시리즈. 각 작품이 독립적이지만, 시리즈를 모두 모아 보시면 스토리를 더욱 깊이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할래요, 그거? -로맨스 판타지 편-작품 소개

<할래요, 그거? -로맨스 판타지 편-> 할래요, 그거? -로맨스 판타지 편-

신분, 지위를 넘어선 갑과 을의 사랑이 시작된다.
여섯 작가의 은밀하고 농염한 사랑 이야기 연작의 두 번째 시리즈!
진정한 갑과 을은 누구일까?

※두 작품 중 한 작품에 3P 키워드가 있습니다.

<그 황제의 은밀한 사정>

황제가 고개를 번쩍 들었다. 언제나 그렇듯 명화에서 걸어 나온 것 같은 아름다운 용안에는 놀라움이 가득했다. 리디아가 그런 황제 쪽으로 상체를 굽혔다. 일이 이렇게 된 이상 이판사판이었다.

“여자의 몸은 건드리면 부스러지는 먼지 더미가 아닙니다. 같은 인간이라 별 차이도 없습니다. 남자와 똑같이 팔 두 개 다리 두 개 있는 거니 말이죠. 아, 가슴이 있네요.”
“아이펠 비서관, 지금 무슨 소릴 하는 거지?”

황제가 그렇게 말하고선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가슴’이란 단어를 듣는 순간 그의 얼굴은 붉게 달아올랐다. 리디아도 그를 따라서 벌떡 일어섰다. 자신보다 다리가 긴 황제가 다른 곳으로 도주하는 것을 막아야 했다.

“폐하, 제 몸을 시험 삼아 한번 만져 보시지요.”

***

정통성, 외모, 능력. 모든 면에서 완벽한 군주인 젊은 황제 카시우스.
흠이라 할 만한 것은 그를 보좌할 황후를 들이지 않는다는 것.
무슨 이유인지 스물여덟이 되도록 곁에 두는 여성도 없어 남색 취향이란 소문까지 돈다.

황제를 결혼시키려는 고위 귀족과 원로들의 압박은 날로 심해져 가고,
원로들의 압박에 시달리던 비서관 리디아는 황제에게 독대를 신청하는데…….
그에게 숨겨진 사정은 무엇일까?


<에클레의 모르는 용병 공략집>

그녀로서도 도박이었다.
지난 일 년간 아무것도 하지 않은 건 아니었다. 고백을 하려면 적어도 약간의 가능성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그녀는 카일로와 있으며 그의 반응을 살폈다. 그러나 그는 언제나처럼 그녀에게 그저 단원으로서 대했다.

그게 문제였다.
그 이상 나가려고 해도 번번이 멀어지는 카일로의 태도는 에클레가 고백하기 어렵게 만들었다. 어느 정도 일정한 선을 두는 것 같은데 주변 역시 그가 여자에게 아예 관심이 없다고 하니 고민이었다. 그나마 다른 여자들에게 반응을 안 보여서 다행이다 싶었지만, ‘아예’ 관심이 없는 건 경우가 달랐다.

“말로 안 되면 몸이라도 봐야지!”

***

한때 영웅으로까지 칭송받던 '에레브 용병단'은 단장의 죽음으로 뿔뿔이 흩어졌다.
그 여파로 홀로 남은 단장의 딸 '에클레 몬드'는 홀로 용병 생활을 하던 중 새로이 '에레브 용병단'이 나타난 것을 알게 되고, 신 단장 카일로와 만나 첫눈에 반하고 마는데.

"말로 안 되면 몸이라도 봐야지!"

단체 휴식을 핑계로 소문 무성한 온천으로 향한 에레브 용병단.
그녀는 과연 카일로를 공략할 수 있을까?
그리고 예상치 못한 새로운 상대는 과연 누구?!


저자 프로필

리체르카레 Recercare

2021.03.05. 업데이트 작가 프로필 수정 요청

※리체르카레
다양한 글쓰기를 즐기는 마이너 감성의 작가입니다.
읽을 글이 없으면 스스로 연성합니다.


저자 소개

※리체르카레
다양한 글쓰기를 즐기는 마이너 감성의 작가입니다.
읽을 글이 없으면 스스로 연성합니다.
트위터: @Recercare77

※쑥국

목차

그 황제의 은밀한 사정 1
그 황제의 은밀한 사정 2
그 황제의 은밀한 사정 3
에클레의 모르는 용병 공략집 1
에클레의 모르는 용병 공략집 2


리뷰

구매자 별점

3.6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8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