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남주가 꼭 결혼했어야하나? 여주 트라우마가 약하게 느껴지는건 저뿐인가보네요. 그리고 로코라하기엔 아리송한 글입니다. 공주, 재판, 삼판,사판,, 억지 웃음짓게 만들려고 노력하신듯한데 그런게 거슬렸어요.
<영원한 것은 없다 1/2> 남주가 너무 절절해요...ㅠㅠ 남주의 독백속에 깊은 사랑 때문에 가슴이 저릿저릿....여주,아픔이 이해는 가지만 너무 몰라줘서 미워질라해 ㅠㅠ <영원한 것은 없다 2/2> 아~정말! 역시 절름발이사랑의 문경서님,믿고 봅니다! 절름발이 사랑보다 이야기는 밝지만 역시 여주의 가슴아픈 트라우마에 공감하며 눈물 흘렸네요 ㅠㅠ 오늘 어쩌다 보니 남주 혹은 여주의 아버지들의.외도와 혼외자식때문에 가정이 무너지고 그 가족들이 비틀리고 상처입은 배경을 접했는데요,역시 특히나 가장의 외도는 정말 있어서는 안될 일 이란걸 절실히 느껴요 그래도 똑똑한 주인공들이 바르게 성장해서 사랑과 행복을 거머쥐는것을 보아서 행복합니다 저도 밑에 분처럼 간혹 재탕할것 같아요ㅎㅎ 개인적으로 강추 해 봅니다
개인적으로 문경서 작가님 좋아하는데 절름발이 사랑과 함께 투톱입니다~ 절름발이 사랑에서 남주가 전전긍긍 의심하면서도 절절하게 여주를 놓지 못한다면 여기 남주는 그야말로 애절 절절 일편단심 그 자체.. 물론 절름발이 사랑과 마찬가지로 사랑 자체를 불신하는 여주가 답답한 점이라든가 작가님 특유의 비현실적인 소설 코드가 있긴 하지만 남주의 감정선이 워낙 절절해서 저도 모르게 빠져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공재판, 이 바보같은 남자를 어쩌면 좋을까? 박지연, 이 바보같은 여자를 어쩌면 좋을까? 오직 지연을 사랑하는데 전부를 건 바보 재판이 사랑이 가장 두려운 바보 지연을 사랑합니다. 말그대로 초지일관 일편단심인 재판의 사랑이 눈물겹네요. 엄마한테 한결같은 사랑을 외치던 자상했던 부친이 외도로 혼외아들까지 뒀다는 사실과 결국 그 일로 충격받은 엄마마저 잃은 지연에겐 '변할 수 있는 사랑'이 무서울 수도 있었을 거 같습니다. 사랑이 영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걸 알지만, 그렇기 때문에 아예 사랑 자체를 거부하겠다는 건 너무 불행한 일이 아닐까요? 마지막 부분에서 지연이 부친과 재회하고 화해하는 장면에선 눈물이... 새드앤딩이 아닌데도 뷸구하고 가슴 한 구석이 내내 먹먹합니다. 재탕 OK! 소장 OK!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영원한 것은 없다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