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재미있긴 했지만 감정과잉? 스럽네요. 물론 정 같은 스타일의 남주가 사실은 더 고맙고 감사함에도 불구하고 너무 일보다는 다른 방면에 다사다난해서 조금.....그랬어요. 하지만 현실에선 항상 이렇게 자기여자를 숭배하고 감사하는 남주 만나보고 싶네요.
약혼자의 배신과 파혼으로 공황장애를 앓고 난 뒤 남성 혐오증을 가진 여주와 스토커녀 때문에 본사를 떠나 해외지사로 피난처럼 파견 온 남주. 남녀라면 서로에게 질릴만큼 질린 두 사람 사이에 생겨난 묘한 동질감과 동지의식 그리고 오해. 잔잔하고 따뜻하긴 한데 ... 한편으론 답답한 체기도 느껴지네요.
게이는 어쩌다 계기가 있어서 되는게 아니에요... 쏘쏘했습니다. 이미연님 첫작품이 리셋이라서 다른 작품도 기대많이했는데 생각보다 별로인게 많은듯 제취향은 아니네요
이미연 작가님 책이라면 일단 결제부터 하는 입장에서 제 점수는요 3.5입니다. 너무 완벽한 남주,목숨걸고 매달리는10년지기 여동생가장 집착녀를 피해 한국와서 가드겸 여자진드기 퇴치 방패막이로 선택된 여주. 여주의 사연 또한 풀면 다른 책 한 권입니다. 근데 너무 완벽한 남주에 거의 주입식 게이타령,일일이 상대를교차하며 감정을 꼭꼭 집어 주시는 것 솔직히 지루합니다. 이 방식이< Reset,네가 아니어도>에선 굉장히 설득력 있고 상대의 감정을 꼭꼭 집어 내시는 걸 감탄하며 읽었는데... 이 책은 설정이 이미 상대의 마음쯤은 독자가 이미 알고 있는 상황이라 번갈아 집어 주시니 건너 띄게 됩니다. 그리고 남주가 여주를 너무나 사랑하게 되는 그 과정이 좀 뜬금없다 생각는 건 제가 이상해서 일까요? 이성간의 합은 무언가 보완이 되고 ,꼭 맞아 돌아가는 나사처럼 둘의 케미가 있어야 감동이 배가되는데 막판 남주의 쏟아붙는 아르헨티나 남미 남자 출신의 밀어를 쏟아 내는데 커피에 설탕 10숟갈 들어간 느낌은 왜 일까요? 그래도 역시 이미연 작가님 이름값은 하는 책입니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오해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