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뭔가 아쉬운 이유는 무엇일까? 작가님 특유의 따뜻하고 섬세한 감성이 툭 던치듯 무심함으로 바뀐탓인지 스토리가 하다만듯 보이는 것이 다인 탓인가... 생각해봅니다.
당연히 외전있겠죠???
믿고보는 작가님 기다렸어요
여전한필력! 오랜만에 소설같은소설👍
감각적 디테일이 살아있는 작가님. 풍부한 묘사로 공간과 분위기를 직접적으로 체감할 수 있게 만들고, 감정의 기승전결을 서술하는 것에도 능숙한 분이죠. 연애를 쉰 적이 없고 다른여자와 키스하는 걸 사혜가 보는 장면도 있는지라, 의외의 문란남 바이브가 조금 불호일 수도 있어요. 어릴때 부터 영리했던 사혜가 의사가 되어 서울의 큰 병원에서 근무하는데, 가족애가 드러나는 짧은 이야기들이 참 마음을 아릿하게 했어요. 주인공 둘의 사랑보다, 이 다섯 식구가 온전했을 때가 너무 정답고 짠하더라고요. 작은 오빠가 차이헌한테 사혜는 너에게도 동생 아니냐며 둘 사이를 잠깐 반대하는데, 그게 그럴일인가 싶기는 했어요. (고구마×.갈등 빠르게 해소) 지한테나 동생이지 무슨 진짜 생판 남인데 싶어가.. 남주 맘 상하게 흐츠므르그.. 사혜가 조금 흔들리고 주춤할 때에도, 확신에 찬 이헌의 직진. 여유 있는 듯 하지만 속내는 격렬한 인물인 이헌의 매력이 큰 작품이었어요. 마음 자각 후 수절하기는 했어도 초반엔 워낙 다정하고 반듯해 보였던 터라, 적당한 시간이 지나면 함께 호텔 객실로 올라가는 것이 그의 연애였다는 말에 괜히 배신감이 들었던.. 시기상으로 언제인지 정확히 모르겠으나, <봄으로 걸어가는 금붕어>의 주인공이자 서국 동생인 도예가 서완이 전시회를 열었다는 근황?이 잠시 나옴요. 사실 큰 갈등이라고 해봤자 전남친의 뻔뻔한 등장이 전부인데다, 달달 구간도 꽤 길고 전체적으로도 좀 평이한 전개라, 살짝 아쉬움은 있었어요. 이헌이 검사인 점을 살려, 부친과 빌런들을 좀 더 확실히 응징했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었고요. 전작들인 계절 시리즈보다는 좀 아쉽지만 가장 최근에 보았던 <첫 숨> 보다는 재밌는 편. 잘읽었습니다.
박영작가님 글 처음인데 재밌게 읽었습니다.뒷부분이 후루룩 끝맺는 느낌. 외전으로 더 이어가야 될듯합니다~
어른 남주 멋있고 여주 사랑스러워요
잘봤어요.. 재밋어요
글 너무 좋아요. 진짜 작가님 필력 짱!! 글 같지도 않은 글들 보다가 작가님 작품보고 힐링됐어여 ㅜㅜ ㅜㅜ
남주 여주 다 좋은데요~~~ 잼나용ㅎ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낱장의 여름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