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1: #뱀파이어공 #능욕공 #입걸레공 재희 - 28세. 뱀파이어와 인간 혼혈. 타액 자체가 최음제로 작용하는 체질이며, 혼혈이라도 피를 마실 수 있다. 괴물 전용 GV 회사의 실질적 오너이며, 사기 계약으로 인간을 들이는 데에 천부적인 재능을 갖고 있다. 정하를 재미있어 한다.
*공2: #늑대인간공 #발정공 #개같공 이림 - 20세. 늑대인간과 인간의 혼혈. 늑대인간의 피가 강해 보름달이 뜨면 강제 발정 상태가 된다. 인간을 먹을 수는 없지만 다른 방식으로는 아주 잘 먹는다. 하반신이 발군이며 인간들 사이에서 지낸 적이 없어 말이 서툴다.
*공3: #미라공 #사디스트공 #문란공 호산 - ???세. 이쪽은 그야말로 괴물 그 자체. 혼혈이 아니라, 정말 괴물이지만 인간이 되살아 난 자연 발생 개체라 원래 인간을 먹지는 않는다. 그러나 타고난 성정이 완벽한 사디스트라 상대를 한계까지 몰아붙이기를 즐긴다.
*수: #인간수 #호구수 #불행수 권정하 – 24세. 자타공인 ‘불행자석’으로, 온갖 불행을 휘감고 다니는 것이 특징이다. 취미는 돈 빌려주기, 특기는 사기당하기. 믿었던 인물들에게 연달아 배신당하며 졸지에 괴물 전문 GV 회사의 바지사장이 된다. 전 애인이 상당히 마니악한 플레이를 즐겼던 탓에 전신이 잘 개발되어 있는 편.
*공감 글귀: “인간. 좋다. 맛있다.”"
숨어 보는 BL 특강 (9교시: 경영자의 태도가 매출에 끼치는 영향)
작품 정보
자타공인 ‘불행자석’ 권정하에게 일어난 일은 다음과 같다.
1. 동거하던 애인이 제 명의로 빚을 내 도박
2. 그 빚 때문에 사채업자에게 쫓기기
3. 친척에게 계약 사기를 당함
특히 3번은 위험하고, 또 위험했다.
“계약서는 잘 보고 서명하셔야지. 여기는 치외 법권인데 말이야.”
괴물과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
괴물과 인간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들의
욕구 억제를 위해 제작되는 GV를 찍게 되어버린 것.
타액이 곧 최음제인 뱀파이어 재희.
보름달이 뜨면 폭주하는 늑대인간 이림.
붕대로 SM 플레이를 즐기는 사디스크 호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