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카트에 담으시겠습니까?
카트에 담아 작품을 소장할 경우
보유하신 무료이용권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수 ㅈㄴ 좋음, 공 ㅂㅅ ***ㄴ에 인성 조진 ㄱㅅㄲ+자기가 정의롭고 대의를 위한다는 큰 착각에 빠져있음. 정작 편견이 가득하고 인성 쓰레기에 사람을 죽일뻔 했는데 돈으로 대충 해결하려는 ㄱㅅㄲ 주변인물: 인간으로서의 최소한의 도덕성조착 개밥으로 던져버린 ㅅㄲ들 모임. 결론: 답답함 고구마 ㄱㅅㅋ 천지 서브공동 ***ㄴ임ㅎㅎ(1점 줄라고 했는데 그래도 수가 너무 좋아서 3점 드림)고구마,굴림수,***놈공,피폐물,인간말종공 좋아하는거 아니며 보지마세요ㅎㅎ 고혈압으로 병원 실려가요ㅎㅎ
세계관 진심 이해안됨. 폭주직전의 에스퍼를 가두는 화이트박스라는게 있는데 세계 평화를 위해서 강제로 들어가야한다고 주인공을 밀어넣고 주인공은 또 그걸 아무래도 그렇지 하면서 수긍함. 병원에 입원해서 정신잃고 자고 있는 가이드 통채로 들어서 옮겨와놓고 사지로 또 밀어넣는거였고. 그런 귀하신몸한테 가이드 국장이 버럭거리면서 제대로 안 하냐고 서류 집어던짐 그걸 참을 이유가 있나? 암만봐도 갑으로 올라가야맞는데 을 중에서도 노예취급 당하고 있음 진짜 진심 저게 가능한 취급인가싶다
이 이야기가 코믹하다면 이 세상의 막장 드라마 작가는 모두 실직합니다.
60화 저 진짜 이주웅님 좋아하거든요 근데 이건 토할거 같아서 더 못 보겠어요 내용이 너무 답답해서 저까지 숨이 안 쉬어지는 기분이예요 60화까지 꾸역꾸역 참으면서 봤는데 절대 개그물 아니고요 차라리 공한테만 굴려지는게 낫지 이건 뭐 이 세계관 자체가 수를 굴려요 에스퍼도 희생이 당연하게 강요되고 있어서 사실 그렇게 존중받는다는 느낌은 안 들지만 가이드는 좀 너무할 정도예요 심지어 수는 유일하게 공을 가이딩할 수 있는 존재인데 죽든 말든 신경도 안 쓰는 것처럼 묘사돼요 협회나 관리국 사람들도 죄 무시하고 사람보다는 물건처럼 대하는데 너희... 뭐 돼...? 수가 멘탈이 제법 단단해서 그렇지 진짜 정병 걸려서 살자리버스해버려도 차라리 그게 더 좋은 선택일 수도 있겠다 싶을 정도예요 어차피 가람이 없으면 김해원 뒤지는건 늦던 빠르던 기정사실인데 다 죽여버리고 이 세상과 함께 멸망하는게 낫지 않을까 같은 미친개쌉소리 하고 싶을 지경이라고요 전 솔직히 숱한 죽음으로 다져진 김해원이 인간불신에 가득차서 좐나 웅앵거려도 그럴 수 있지 허허 상처받은 아기고영같구나 하고 넘길 수도 있었거든요 근데 이새끼가 어떻게 한번을 마음 편히 안 믿어주냐고요 세상이 날 억까하는데 어쩌면 한 새끼도 곁에 없을 수가 있지 그렇다고 우리 가람이가 성격이 모난 것도 아닌데 이 ***샊기들 좐나 빡쳐서 제가 마조히스트가 되지 않는 이상 더 이상은 안 볼거 같아요 김해원은 딱히 후회가 기대되지도 않아요 그냥 넌... 넌 유병장수 하다 남한테 피해 주지 말고 뒤져라.....
초반은 가이드 인권 지하에 있어서 심호흡하면서 보게 되고, 중요 사건 마무리 후엔 조금… 답답.
그럭저럭 잘 읽었습니다
왜 67화에서 읽다 멈췄는지 알겠다 수 행동이 견딜 수 없을 만큼 개호구같다. 다시 잊을때쯤 보고 별점 수정하던가 해야지 에혀… 진짜 개호구가 따로 없네…아 빡쳐…
너무..너무 재밌어요..일단 구르는 수인데 공때문에 구르는건 아니고 스토리상? 개연성있게 구르고, 일단 스토리가 너무 재밌습니다. 러브라인 없이 판타지 쓰셔도 됐을것 같은 내용이어서 너무 재밌었습니다. 그동안 가뭄에 콩나듯 나왔던 로맨스도 나중가면 그냥 막 나옵니다. 그것도 좋아요ㅠ 전체적인 맥락이나 스토리를 해치지않으면서 적당한 로맨스와 사건을 버무려서 손을 놓을수 없더군요. 극추입니다. 꼭보세요 두번보세요! (마무리에 수가 혼자 땅파는 부분이 나오는데 이해가 되면서도 조금 아쉽습니다. 또, 조금 어두운 내용이니 주의바랍니다ㅎ)
표지랑 제목보고 알콩달콩 로코인줄 알고 들어왔는데 웬걸 스펙타클 스릴러물인데다 스케일도 생각보다 크고 흥미진진했어요. 공 성격이 딱딱하다 보니 L은 좀 적은듯 느껴졌고, 수가 좀 많이 굴러서(많이다침) 안타까웠음. 병원에 있다 출동하고 다치고 또 병원에 있다 출동해서 기절하고 얻어맞고 등등... 첨부터 끝까지 집에 한번도 못간 수ㅎㅎㅎ 근데 본인이 잘 견디고 강단있는 성격이라 읽으면서 힘들진 않음.. 단점이라면 마지막 X게이트 사건 이후론 좀 루즈했다는 점..? 한 130편 정도에서 끝나면 좋았을듯.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저희 집 고양이가 쓴 악플입니다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