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20권 너무 짧아요.... 체감상 4권도 안되는 느낌이에요ㅠ 외전이 나온다면 팬들한테 둘이 사귀는거 들키는? 장면 이 있으면 좋겠어요ㅋ 넘 재밌어요!
제가 가진 책 들 중 제일 길지만 제일 재탕도 많이 했어요 ㅠㅠ 외전 언제쯤 주시나요 타싸이트에서 끝까지 못봤어요 엉엉엉 외전까지 봐야 재탕할 때도 행복할텐데 ㅠㅠ 귀뜸이라도 주세요 ㅠㅠ
불호평가 먼저보고도 좋은 평가 압도적이라 읽었어요. 확실히 재밌는데 게시판 글은 솔직히 좀 잘랐어도 됐을 것 같아요. 리그가 진짜 진심이라는 말에 공감합니다. 저는 연애전선도 재밌었어요.진짜 3부, 4부가 찐이었음. 님들 뒤까제 다 보셔야합미다 다 봐야해요 근데.20권읽고도 모자라요 외전 주세요 외전!!!!!
타플랫폼에서 열심히 보다가 드디어 전권 구매 완료했네요ㅠㅠ외전은 안나오나요…?????
미치겠네.. 20권이 모자라요. 내가 돌았나 처음엔 20권을 어뜨케 보지…..이랚는데…. 미치겠어요 내가 범주단이 되고 마견이 돼요. 한성을 응원하고 게임하는게 벅차요…. 윤초롱과 최정현의 사랑이 미치겠어요. 제발. 더…. 써주세요. 재발요.
연재작일때부터 봐오던 제 인생작이에요 보고 또볼려고 소장까지 지릅니다 캬 반년에 한번씩 재탕하러와요
둘이 연애하는건 보기 싫어서 빨리 넘김 걍 게임만 했으면 좋겠어요 공 하는 행동이 어린 후배한테 맨스플레인하며 진도 나가려하는 복학생 남선배같음 요즘 느낌의 공이아니라 90년대 드라마에 나올 것같은 생경함
자까님..... 외전은요 왜 돈을 드리겠다는데 안 받으시나요 .... ㅠㅠㅠㅠ
어어어어어어!! 랑 ?????????? 나올때마다 심장이 떨려요 겜알못이고 이런 유형의 게임은 전혀 몰랐지만 그냥 도전했습니다. 근데 게임 풀어가는게 너무 재밌었어요. 처음엔 그냥 kill에 소름이었다면, 나중엔 서로 어그로 핑퐁하는 모습에, 초롱이의 기습, 팀플레이에 환장했습니다. 팀들끼리의 이야기에 빠지더니 ••• 지금은 사랑&관계성에 미칠 것 같아요. 떡밥회수 다 하고여, 수미상관, 그리고 마지막까지 받은것들 그대로 돌려주는 게임플레이에 진짜 눈물났어요. 그렇게 20권을 읽는 지금 제가 범주단에 되어있네요? 마지막 마스터 인터뷰 읽으면서 마견의 싹을 보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에 팬반응 보면서 같이 축하하고 울고싶었는데... 없어서 아쉬움이 들었던거 보면 아마 팬이 된 게 분명한거 같죠? ㅋㅋㅋㅋㅋㅋㅋ 완결 특성상 커뮤 반응 없는게 깔끔했지만 아쉬웠어요. 하지만 다같이 울고 뛰고 가슴붙잡고 있을게 상상돼서 그걸로 만족하려고요.(혹시 외전에서 보여주실 수 있) 초롱이의 플레이 스타일이 진짜 돌아버리게 좋아서,,, 다시 복습하러 갑니다. 최애 경기 3개는 처음 그 전율을 못 잊을 것 같아요. 20권이었기에 완성되는 이야기였습니다. 이야기의 처음부터 끝까지 그 모든 문장에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winter의 자몽쥬스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매월 1~3일에는 리디포인트가 2배 적립됩니다.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