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파리의 스노우캣 상세페이지

에세이/시 에세이

파리의 스노우캣

스노우캣 시리즈
소장종이책 정가13,800
전자책 정가29%9,800
판매가9,800
파리의 스노우캣 표지 이미지

파리의 스노우캣작품 소개

<파리의 스노우캣> 고양이의 <독립적 자아>를 현대인의 고독에 대입시킨 한국 일러스트 에세이의 고전

한국 일러스트 에세이의 고전 『스노우캣』 시리즈가 다시 디자인되어 출간되었다. 고양이의 <독립적인 자아>를 적절하게 현대인의 고독에 대입시켜 이야기를 풀어 갔던 『스노우캣』 시리즈는 <나홀로족>이 주요 시류인 지금의 사회에서는 출간 당시 다소 생소했던 <스노우캣>의 나홀로 행보가 익숙하고 친근하게 느껴진다.

유유자적하며 즐긴 파리 곳곳의 분위기와
소소한 풍경이 스노우캣의 색채로 담기다

혼자 놀기의 대가이자 카페 감식가인 스노우캣이 느낀 파리의 모습은 어떨까. 카페, 박물관, 서점, 공원, 거리, 프로방스 여행 등 저자가 4개월간 파리에서 체류하며 보고 듣고 느낀 것들을 특유의 화법과 감각적인 터치로 풀어낸 일러스트 에세이집이다. 스노우캣이 유유자적하며 즐긴 파리 곳곳의 독특한 분위기, 인상적인 순간이 부드럽게 스케치되어 있다. 센 강과 생 루이 섬, 노트르담과 에펠 탑, 오르세와 루브르, 몽마르트르, 퐁피두 센터, 피카소, 달리, 고흐…. 그리고 팬임을 자처하는 팻 메스니와 키스 자렛의 공연 관람 에피소드…. 파리를 상징하는 무수한 문화 아이콘에 스노우캣의 색채가 어우러져 독특한 느낌을 자아 낸다. 특히 담채의 분위기로 그려 낸 퐁 데 자르와 노트르담, 아트 엽서를 연상시키는 생 제르맹과 마레 거리의 소소한 풍경이 볼 만하다.



저자 소개

스노우캣 (권윤주)

홈페이지에서 일상의 소소함과 관계에 대한 생각, 삶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을 소십하지만 사랑스러운 고양이 스노우캣을 통해 표현한다. 스노우캣은 작가의 분신으로 도넛과 낮잠을 좋아하고 카페 감식가이기도 하다, 작가는 스노우캣 시리즈를 통해 귀차니즘을 퍼뜨렸으며 혼자 놀기와 카페 놀이 등을 유행시키기도 했다, 작품집으로 『옹동스』, 『고양이가 왔다』(2012년 문화체육관광부 우수교양도서 문학부분 선정), 『TO CATS』(프랑스에서 제24회 프랑스 3천만 동물 친구들을 위한 재단 문학상 수상), 『지우개』, 『뉴욕의 스노우캣」, 『파리의 스노우캣」, 『스노우캣의 혼자 놀기』 등이 있으며 프랑스, 이탈리아, 중국, 대만 등에서 줄간되었다

리뷰

구매자 별점

4.5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