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살아남은 자들 2부 다가오는 어둠 1-분열된 무리 상세페이지

어린이/청소년 어린이 ,   소설 영미소설

살아남은 자들 2부 다가오는 어둠 1-분열된 무리

구매종이책 정가13,000
전자책 정가9,100(30%)
판매가9,100

이 책의 시리즈


책 소개

<살아남은 자들 2부 다가오는 어둠 1-분열된 무리> 뾰족한 송곳니를 숨기고 무리를 향해 점점 다가오는 어둠의 존재!
목적은 단 하나, 야생 무리를 분열시켜라!
<살아남은 자들(Survivors)>은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인 에린 헌터가 탄생시킨, 개들의 경이로운 모험 이야기다.
금빛 털의 고독한 개, 럭키를 중심으로 펼쳐지던 제1부 이야기가 막을 내리고, 사나운 개의 피가 흐르는 용맹한 개, 스톰이 제2부 ‘다가오는 어둠’ 편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스위트가 이끄는 야생 무리는 잔인한 블레이드가 이끄는 사나운 개의 무리와 싸워 개들의 대결전을 무사히 치러 낸다. 매서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을 맞이하면서 야생 무리는 지혜로운 알파, 스위트와 금빛 털의 베타, 럭키의 지휘 아래 마침내 안정을 찾는다. 하지만 평화로워 보이는 캠프 밖 세상과 달리 무리 내에서의 긴장감은 점점 커져만 가는데……. 아직 실체를 드러내지 않은 어둠의 존재는 사악한 계략으로 야생 무리에 분열을 일으키려 하고, 스톰은 알 수 없는 악몽에 시달리며 괴로워한다. 스톰을 끈질기게 붙잡고 놔주지 않는 악한 속삭임은 그녀에게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까?
무리를 향해 점점 다가오는 어둠! 무리 내에 번져 가는 어둠과 스톰의 내면에 도사린 어둠, 이 중 야생 무리에 더 큰 위협에 되는 것은 어느 쪽일까?
새로운 시대를 연 야생 개들의 극한 생존 판타지가 지금 펼쳐진다!

-이 책에 대한 찬사
《살아남은 자들(Survivors)》
2013 년 5월 출간 이후 약 백만 부 판매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시리즈
지금까지 16개 국어로 출판

“헌터는 책임감과 자유, 위험과 안전, 충직함과 복종 사이의 긴장감을 훌륭하게 그려냈다. 럭키의 눈을 통해 모험을 따라가다 보면 지루하고 익숙한 사건도 마법처럼 흥미진진한 사건이 된다. 중급 학년생을 위한 야생의 멋진 모험이 가득하다.”
-퍼블리셔 위클리

“경이로운 야생의 모험! 다재다능한 등장인물, 심도 있는 민속 신앙, 뚜렷한 해결책이 없는 어려운 문제들이 이야기를 이끌어 나간다. 이 개들은 그저 충직한 인간의 동반자가 아니라, 전사들이자 알파이며 친구들이다. 완벽한 작품이다.”
-커커스

“빠른 전개부터 등장하는 개들의 성격 모사까지 어린 독자들이 좋아할 요소가 가득한 책이다. <Warriors>와 <Seekers> 시리즈의 팬이라면 믿고 봐도 좋을 책.”
-북리스트

<줄거리>
대결전을 무사히 치러 낸 야생 무리는 지혜로운 알파, 스위트와 금빛 털의 베타, 럭키의 지휘 아래 마침내 안정을 찾는다. 하지만 평화로운 캠프 밖 세상과 달리 무리 내에서의 긴장감은 점점 커져만 가는데……. 분열을 일으켜 무리를 약하게 만들려는 사악한 존재의 계략,
그리고 알 수 없는 악몽에 시달리는 스톰! 무리 내에 번져 가는 어둠과 스톰의 내면에 도사린 어둠,야생 무리에 더 큰 위협에 되는 것은 어느 쪽일까?


출판사 서평

전 세계 3천 만 독자가 열광한 베스트셀러
『전사들Warriors』작가 에린 헌터가 탄생시킨 극한 생존 판타지!
<살아남은 자들-다가오는 어둠> 제2부 이야기의 막이 올랐다!

이 책은 베스트셀러인 《전사들(Warriors)》과 《모험을 찾아 떠나는 자들(Seekers)》,《용기의 땅(Bravelands)》의 작가 에린 헌터가 탄생시킨 《살아남은 자들(Survivors)》시리즈의 제2부, 첫 번째 이야기다. 제1부에서는 고독한 개 럭키가 지진으로 폐허가 된 도시를 탈출해 줄에 묶인 개들을 이끌고 야생 무리로 들어가 적응하는 모습을 그렸다면, 제2부에서는 사나운 개 무리에 속해 있던 강아지 스톰이 성장하면서 그녀를 주인공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럭키의 꿈을 통해 수없이 되풀이되던 ‘개들의 대결전’이 마침내 실현되면서, 스톰은 사나운 개 무리의 악한 알파, 블레이드와 싸워 승리한다. 하지만 죽은 블레이드의 영혼이 스톰의 꿈에 끈질기게 나타나며 그녀의 마음속에 어둠을 심어 주려 한다. 게다가 사나운 개는 믿을 수 없다며 자신을 멀리 하는 야생 무리의 개들을 보며 스톰은 정체성에 혼란을 느끼고 스스로를 믿지 못하며 괴로워한다. 계속해서 스톰을 끌어당기는 어둠의 정체는 무엇일까? 야생 무리를 분열시키기 위해 다가오는 어둠을 그들은 피할 수 있을까?
인간이 모두 떠나 버리고 폐허가 된 도시와 거친 숲 속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 이야기는 극한 상황에서 각종 사건 사고가 끊이지 않아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독자들은 야생의 개와 사람 손에서 보호받던 개들 사이의 갈등을 지켜보며 과연 진정한 개의 본능과 삶이 무엇일지 생각해 볼 수 있다. 또한 ‘긴 발(인간)’, ‘날카로운 발톱(고양이)’, ‘시끄러운 막대기(총)’, ‘시끄러운 우리(자동차)’, ‘음식의 집(식당)’, ‘으르렁거림(지진)’, ‘거대한 털(곰)’, ‘시끄러운 새(헬리콥터)’ 등 개의 시선에서 해석한 새로운 단어들이 계속 등장하여 추측하는 재미가 있다.
이 책의 저자인 에린 헌터는 자연 세계에서 볼 수 있는 야만성에 매력을 느끼고 그에 영감을 받아 이 책을 탄생시켰다. 자연 그 자체를 존중함은 물론, 동물 행동에 풍부한 신화적 설명을 창작하여 덧붙이기를 좋아하는 저자가 새롭게 탄생시킨 매력적인 개들의 이야기가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저자 소개

*글 에린 헌터 (Erin Hunter)
에린 헌터는 자연 세계에서 볼 수 있는 야만성에 매력을 느끼고 거기서 영감을 받아 이 책을 써 냈다. 끔찍하지만 어디에서든 발생할 수 있는 자연 재해의 모습과, 개들의 신화적 전설을 적절히 잘 엮어 내고 있으며, 이야기를 통해 책임감과 자유, 위험과 안전, 자존심 지키기와 현실 직시하기 등 상반된 이야기들을 훌륭하게 풀어내고 있다.

*옮김 윤영
서울대학교 미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 고고미술사학과를 수료했다. 초등학교에 다니는 아들 둘을 둔 탓에 아들들이 좋아할 만한 재미있는 어린이책을 번역할 때가 가장 신이 난다. 흥미로운 모험이 단간 어린이책을 주로 번역하였고, 앞으로도 더욱더 많은 어린이들에게 좋은 책을 소개하고 감동을 주길 희망한다. 옮긴 책으로는 《살아남은 자들1-6권》,《좀비아이1-좀타스틱 히어로즈》, 《좀비아이21-수상한 캠프에 가다》《이어위그와 마녀》,《딩크 던컨과 미스터리 수사대(1~5권)》, 《엄마가 참 좋아》,《마다가스카2 무비스토리북》등이 있다.

목차

등장하는 개들
프롤로그
1 새롭게 뭉친 무리
2 어색한 먹이 나눔
3 어두운 그림자
4 사슴의 무리
5 드러낸 송곳니
6 사나운 영혼의 개
7 도전
8 마음속의 분노
9 만들어진 본능
10 금빛 사슴과 바람의 개 이야기
11 공정하지 못한 벌
12 사나운 개의 비밀 짝
13 분노한 여우 무리
14 싹트는 의심
15 사슴 사냥
16 새로운 계급
17 갈가리 찢긴 토끼
18 거대한 털의 먹이
19 금빛 사슴의 그림자
20 심장을 파고드는 어둠
21 금빛을 향해 달리는 개들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