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천사를 미워해도 되나요? 상세페이지

어린이/청소년 어린이

천사를 미워해도 되나요?

높은 학년 동화 24
소장종이책 정가9,000
전자책 정가30%6,300
판매가6,300

천사를 미워해도 되나요?작품 소개

<천사를 미워해도 되나요?> 아이들의 내면을 들여다보다!
초등학교 고학년 아이들을 위한 「높은 학년 동화」 제24권 『천사를 미워해도 되나요』. 사회 현실뿐 아니라, 아이들의 내면의 풍경의 섬세하게 탐색해서 그려보인 동화작가 최나미의 동화집이다. 가족, 학교, 그리고 친구들과 관계를 맺으며 끊임없이 균열을 일으킬 뿐 아니라, 시시때때로 상처받는 아이들의 일상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어설픈 해이엔딩을 봉인하는 대신 아프고 아쉽고 흔들리는 채로 내버려둠으로써 아이들이 스스로를 되돌아보면서 돌보도록 이끈다. 특히 <천사를 미워해도 되나요>는 무리한 요구라도 기꺼이 들어주는 등 아무 대가도 바라지 않고 선행을 베푸는 송연이와 짝꿍이 되면서 혼란을 느끼게 된 규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림작가 홍정선의 화사한 색감의 그림을 함께 담아내 이야기를 읽는 재미를 북돋는다.


출판사 서평

-


저자 소개

저자(글) 최나미
현대문학가>소설가
서울에서 태어났으면서 잠깐 지냈던 동해를 고향으로 착각하며 지금껏 버티고 있다. 열세 살 근처에 본인도 기억 못하는 상처가 있는지 열세 살 아이들 얘기만 줄곧 쓰다가 처음으로 열네 살에 도전장을 내밀었따. 해외여행에 대해서는 그다지 소망하는 바 없으나 우리나라 구석구석 안 가 본 데 없이 다 가 보고 싶다는열망은 나날이 깊어져서 주위 사람들을 불안에 떨게 하고 있따. 성격은 전전긍긍, 친구는 다다익선, 외모는 애매모호라고 본인은 주장하고 있으나 아직 한 가지도 확인된 바 없은 현재진행형 몽상가.

그림/만화 홍정선
일러스트레이터
대학에서 미술을 전공했다. 어릴 때부터 그림 그리기를 좋아했으며, 이야기 속 그림에 매료되어 어린이책 그림을 그리게 되었다. 『달려라, 바람처럼』, 『준비 됐지?』,『내 친구를 찾아서』등에 그림을 그렸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야기그림으로 어린이들의 친구가 되어 주고 싶다.

목차

작가의 말

X-파일
리모컨
천사를 미워해도 되나요?
양팔 저울
장대비


리뷰

구매자 별점

1.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