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단 한 번도 이곳에 리뷰를 적어본 적 없으나 이제 적었으니 나도 첫 걸음을 떼는 것이겠지 난 영원히 주인공의 감정을 이해할 수 없겠지만 그래서 더더욱 흥분이 된다 너무 좋아서 너무 벅차올라서 신에 가깝다 낙차도 읽어보았고 다른 웹소설 라이트노벨도, 만화도 읽어보았으나 이만한 표현력과 이만한 깊이를 가진 작품은 내가 살아가면서 다시 보지 못 할 것 같아 마음이 쓰리고 아파오면서도 기쁘다. 이런 것을 마주했다는게 딸과 엄마의 관계, 그 관계를 깊이 있게 고찰하면서도 계속 줄타기를 하는 것이 너무 좋다 그것뿐이지만 그걸 너무나도 좋은 문장들로 들려주니까 황송하다. 그냥 너무 좋다. 계속해서 따라가고 싶어
고통스러운데 재밌고, 재밌는데 고통스러움 잘읽었습니다
소재 나쁘지않고 분위기는 마음에 들긴했는데... 진득한 심리묘사랄까 문장 미사여구 과합니다.. 취향에 맞으면 괜찮은데 아니라면 후반부까지 비슷하니 참고하시길. 후반부까지 참고보면 재밌다길래 쭉 봤는데 그냥 참고 본 사람만 되었습니다..
처음엔 문장이 제법 장황해서, 마치 밥 대신 조미료나 소스 따위의 겉절이로 배를 채우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알맹이 없이 설명만 주구장창 하려고 들고, 무언가 있어보이는 미사여구만 덕지덕지 붙어있는 그런거 말이에요. 그래서 저는 작가님이 현학적인 자기 식견과 잘 쓰이지 않는 어려운 단어들로, 독자들 앞에서 스스로의 지식을 뽐내고 싶어하시는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보다 보니까 결국은 그 구구절절한 심리묘사나 표현들이, 그냥 주억거리는 비문이 아니라, 다 자기 역할을 훌륭히 해내고 있는 작가님의 문체와 소설의 특색이라는 걸 깨닫게 되더라구요. 이걸 알아차린 이후로 부터는 글이 다르게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그 사실을 2권 중반부 들어서야 깨달았다는 점이고, 다행이라면 그 시점부터 다시 1권으로 돌아가 정독할 마음이 들었다는 점이겠네요. 만약 처음부터 이걸 깨달았다면 더 좋았을텐데 말이에요.
서로가 서로에게 필수적인 존재가 되어 앞으로 나아간다는 게 너무 좋았고...모녀백합 만세입니다...그리고 희설이 일러스트 주세요...
느리지만 찬찬히 더 나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두 사람이 좋아요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GL] 어쩔 수 없는 것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