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백설의 다과회 상세페이지

로판 e북 서양풍 로판

백설의 다과회

소장전자책 정가4,500
판매가4,500
백설의 다과회 표지 이미지
19세 미만 구독불가

이 책의 키워드


다른 키워드로 검색

로맨스 가이드

* 배경/분야: 판타지 로맨스, 서양풍
* 작품 키워드: 영혼체인지/빙의, 초월적 존재, 집착/소유욕/독점욕, 금단의 관계, 운명적 사랑, 다정남, 유혹남, 달달물, 고수위, 나무물
* 남자주인공: 얼 그레이 헤르메이티아 - 약칭 헬. 제국의 징벌자이자 수호자. 남녀 가리지 않는 색에 물들어 있다.
* 여자주인공: 백설 [빙의자] - 도망쳐 버린 이 대신 이 세계에서 눈을 떴다.
* 이럴 때 보세요: 화끈하고 자극적인 이야기가 땡길 때
* 공감글귀: "도구를 써서 즐겁게 해주려 했는데."


백설의 다과회작품 소개

<백설의 다과회> 백설공주의 세계에 빙의했다.
하지만 계모는 남자.
동화같지 않은 그저 이상한 색욕의 세계.
늘 엮이는 다과회는 남자를 먹는 것으로 시작되고 귀결된다.


*

집착적 유사근친 / 계모[남자]x백설[빙의자] / 도구사용 / 남공여수 + (살짝)여공남수 / 나무물


*


눈을 감았다가 떠도 앞의 사람은 변하지 않았다. 치료사들의 날름거리는 혀의 빨림도 한 가지 지식을 가르쳐 주었다. 달콤한 쾌감이 속살로 스며들어 깨닫게 했다.
여기는 동화 속의 세계였다. 하지만 그게 전부가 아니다.

'마녀.'

회색 눈동자에 가득 담으면서 숨을 내쉴 때마다 그가 웃고 있었다. '살아나서' 기쁜 것만이 그 전부가 아니라, 손안에 들어온 카나리아가 그대로 있다는 사실을 확인해 기쁜 느낌이었다. 아름다움을 품은 청년의 정체를 안다. 그가 백설의 뺨을 움켜쥐었다. 여성의 복장이 너무도 잘 어울려 넋을 잃을 지경이었는데, 그는 백설만 보고 있었다.


"어느새 입술도 이렇게 깨물고 말이에요. 정말이지 나는 너무 마음이 아프답니다."

눈만 끔뻑거리는 백설에게 황후가 속삭였다. 부드러운데 오싹할 정도로 미성이었다.

"일어나서 백설이 내 자지를 가득 먹어 줘야 하잖아요. 이대로 죽으면 정말 큰일이어서 걱정했어요."

떨리는 속눈썹을 아랑곳하지 않은 채로 그녀…….가 백설의 뺨에 키스를 했다. 쪽 하는 소리는 너무도 쉽게 들렸다. 목구멍 안쪽으로 절로 침이 넘어가자 긴장감이 흘러 백설이 올려다보았다. 그가 눈꼬리를 휘면서 생긋이 웃었다. 두 손을 모아 잡고서.

"자, 그러면 백설. 그때까지 쾌락에 익숙해졌으면 좋겠어요. 백설의 첫 경험은 내 것이 될 거니까."

그는 곰곰이 생각하다가 덧붙였다.

"참, 난 엉덩이로도 하는 걸 좋아하니까, 백설의 구멍이란 구멍은 전부 내 걸로 될 거랍니다. 그러니 잘 빨아져서 다 익은 상태로…… 오도록 해요."

기괴하고 이상한 동화였다. 이곳은. 잠시 이해가 늦었던 백설이 무어라 입을 열기도 전에 그가 머리를 쓰다듬어 귓불을 매만졌다.

"잘 빨아서 목욕시켜 주어요. 참. 그전에는 씻기고요. 내 사랑스러운 백설이 남자의 꿀에 익숙하게 되어야 내 꿀도 가득 빨아 먹을 테니까."

그녀……그가 치료사들을 돌아보면서 지시했다. 그러자마자 치료사들이 튜닉을 젖히고 바지 끈을 내려 성기를 드러냈다. 이게 어떤 상황인지 파악은 조금 늦었는데 뭔가 올 것임은 본능적으로 알 수 있었다. 빙의한 처음에 곧바로 어떤 상태가 될 것임도.

"목욕은 특별히 흰 꿀로 덮어 주세요."

치료사들이 성기에 일제히 손을 대기 시작했다.



리뷰

구매자 별점

3.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116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