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북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북스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영한대역] 제인에어 상세페이지

외국어 일반영어

[영한대역] 제인에어

넥서스 세계명작 시리즈

구매종이책 정가8,000
전자책 정가4,800(40%)
판매가4,800

책 소개

<[영한대역] 제인에어> 주옥같은 세계명작과 영어의 환상적 만남!

이제 감성으로 영어를 학습한다

어릴 적 즐겨 읽었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나 『작은 아씨들』을 이제 영어로 만나 보세요. 지난날 우리들을 설레게 했던 명작들을 영어로 읽어봄으로써, 우리말로는 느끼지 못했던 또 다른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친숙한 이야기를 영어로 바꿔 읽는 것은 그 어느 학습 자료보다도 효과적입니다. 자신이 알고 있는 이야기를 떠올리며 앞으로 전개될 내용을 상상하며 읽어 나가면, 낯선 내용을 읽을 때만큼 어렵거나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입니다.
『세계명작 시리즈 New Collection』은 기존에 나와 있는 명작 시리즈와는 달리, 소설책을 읽듯 추억과 감동에 빠져들 수 있도록 원서의 느낌을 최대한 살렸습니다.


저자 소개

샬롯 브론테(Charlotte Bronte, 1816~1855)는 목사의 셋째 딸로 태어났다. 다섯 살 때 어머니를 여의고 1824년에는 기숙 학교에 다녔다. 이 학교가 훗날 그녀의 대표작 「제인에어」에 나오는 로우드 시설의 모델인데, 샬롯은 열악한 기숙 학교의 환경 속에서 영양실조와 폐렴으로 위의 두 언니를 잃기도 했다.

1846년, 샬롯은 「폭풍의 언덕」의 저자로 유명한 동생 에밀리 브론테(Emily Bronte)가 쓴 시와 자신의 작품을 엮어「커러, 엘리스, 액턴 벨의 시집」을 출판했다. 이 책은 자비로 출판되었고, 비평가의 관심을 거의 끌지 못했다. 또한 자신의 첫 번째 소설 「교수」를 출간하고자 했으나 출판사에 의해 거절당했다. 그런데 출판사는 이 무렵 집필이 거의 끝난「제인 에어」에 관심을 보였고, 이 작품은 1847년에 출간되어 큰 성공을 거두었다.

샬롯은 마침내 작가로서 성공을 거두었으나 에밀리를 포함한 여동생 둘과 남동생까지 모두 잃는 불행을 다시 겪었다. 이 무렵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고자 샬롯은 아버지 교회의 부목사인 아서 벨 니콜스로부터 청혼을 받고 그와 결혼했다. 그러나 1855년 봄, 새로운 소설 「엠마」의 집필을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어 노산에다 각종 합병증이 겹쳐 결혼 9개월 만에 서른아홉의 아까운 나이로 사망하고 말았다. 샬롯이 남긴 주요 작품으로는 「교수」, 「제인 에어」, 「셜
리」, 「빌레트」 등이 있다.

리뷰

구매자 별점

4.5

점수비율

  • 5
  • 4
  • 3
  • 2
  • 1

2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북스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다른 출판사의 같은 작품


영한대역 세계명작 시리즈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