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천의무봉 비현서가 1 상세페이지

소설 대체 역사소설

천의무봉 비현서가 1

수라장의 모녀
소장종이책 정가15,000
전자책 정가49%7,700
판매가10%6,930

천의무봉 비현서가 1작품 소개

<천의무봉 비현서가 1> 『천의무봉 비현서가』는 가상의 세계에서 새내기 출판업자가 좌중우돌하며 책을 만들어 나가는 본격 출판 소설입니다.

『비현서가』의 주인공 조이비는 유서 깊은 출판 명문의 후계자로서 어려서부터 전문가 교육을 받습니다. 그대로 때가 되면 가문을 이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어느 날 문득 어릴 적 사별한 어머니가 어떤 사람인지 조금도 모른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누군가 어머니를 가문의 역사에서 지워 버렸다는 사실을 깨달은 이비는 얼마 남지 않은 흔적을 쫓아 수도로 향합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어머니가 통속 소설 출판업자였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가문이 아닌 어머니의 업을 잇기로 결심합니다.

『비현서가』는 금속 활자와 출판 문화가 함께하는, 책이 너무 좋아 참지 못하는, 선량하고 착실한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출판사 서평

세상에 완벽한 글은 없다. 다만 목적에 부합하는 글이 있을 뿐이다. 문영은 이비에게 그리 가르쳤다. 귀인에게 배워 평생 마음에 품고 살아가는 말이라고 했다.
이해하기 쉬운 말은 아니었다. 상황에 따라 적합한 글이 있을 뿐이라면 무엇을 기준으로 삼아야 한단 말인가? 좋은 글이란 또 무엇인가? 적합한 것과 좋은 것은 다른가?
실전과 맞닥뜨린 지금도 이비는 확신할 수 없었다.

“내 생각이지만 말이야. 행동의 결과보다 의도가 중요할 때가 있는 것 같아. 좋은 의도로 나쁜 일을 한 사람과 나쁜 의도로 나쁜 일을 한 사람이 똑같다고 할 수는 없잖아. 그치? 실수는 누구나 하니까.”
모두가 실수한다면 결과만큼이나 의도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으리라. 그야 실수하지 않는 유일한 방법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뿐이니까.

잘못을 하면 무르고 싶은 것이 사람 마음이다. 그러나 어떤 것은 결코 돌이킬 수 없다. 한 번 깨트린 그릇을 원래대로 되돌릴 수 있는 방법은 없다. 사람은 망가져 버린 것에 집착하다 더 큰 실수를 저지르기도 한다.
“추살귀를 출간하세요.”
그러니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계약하시죠.”
죽이 되든 밥이 되든 다음 단계로 넘어가야 한다. 그러지 않으면 과거의 실수에 얽매여 앞으로 다가올 기회를 놓쳐 버리고 마니까.


저자 소개

장르 소설 기획 편집자 겸 작가.

노답 케이팝 리스너, 수동 킥보드 라이더, 포켓몬 트레이너, 턴제 전략 게임 마니아. 돈과 명예, 재미 중에서는 아무래도 재미인 편.

2009년 창작 동인 창작집단 몽니의 편집장이 되어 단행본과 웹진 《텍스툰:Textoon》을 발행했고, 2013년 출판사 에픽로그를 창업해 테마 앤솔로지와 문고본 중편 소설 등의 장르 소설을 출간했다. 2014년부터 전자책과 웹소설 플랫폼에서 장르 소설 PD로 근무했다. 2017년 제5회 과학소재 장르문학 단편소설 공모전에서 「궤도채광선 게딱지」로 대상을 수상한 이후 SF와 판타지, 호러 등의 장르 소설을 쓰고 있다.

2018년 ‘언젠가 사라져 버릴 것들의 기록’을 모토로 개인 브랜드 미씽아카이브를 만들어 편집자로서, 작가로서 독립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목차

1장 어머니의 아이
2장 수라장의 문을 열어
3장 판 갈이
4장 눈 위에 서리가 낀다
5장 밀고 두드리고
6장 우화, 등선
7장 쪽보다 더 푸른
8장 홀로
9장 종이배를 접듯이
10장 백 번 묻고 한 번 보고
11장 맞는 것을 맞는 때에
12장 동고동락


리뷰

구매자 별점

0.0

점수비율
  • 5
  • 4
  • 3
  • 2
  • 1

0명이 평가함

리뷰 작성 영역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내가 남긴 별점 0.0

별로예요

그저 그래요

보통이에요

좋아요

최고예요

별점 취소

구매자 표시 기준은 무엇인가요?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무료 도서 (프로모션 등으로 무료로 전환된 도서 포함)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시리즈 도서 내 무료 도서
'구매자’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같은 시리즈의 유료 도서를 결제한 뒤 리뷰를 수정하거나 재등록하면 '구매자'로 표시됩니다.
영구 삭제
도서를 영구 삭제해도 ‘구매자’ 표시는 남아있습니다.
결제 취소
‘구매자’ 표시가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이 책과 함께 구매한 책


이 책과 함께 둘러본 책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spinner
모바일 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