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리뷰가 좋아 구매해봅니다
리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너무 재밌게 읽었어요.
두 사람이 서로의 구원이 되어가는 모습이 가장 좋았어요.풋풋하지만 가볍지 않은 로맨스라서 만족스러웠어요
담담한 연상수 너무 좋았어요 연하공이 쫓아가서 연상수 옆을 꿰차는 게 좋아요
첫사랑의 서투름과 그 미숙한 열기를 그대로 꺼내 보여 주는 작품 같았어요. 문제아로 불리던 금물결이 사실은 글 쓰는 걸 좋아하고, 그 글을 진심으로 읽어 준 사람이 서신록이라는 게 너무 마음을 울렸습니다. ‘내 사랑은 불치였다’는 문장이 딱 물결의 마음을 대변하더군요. 학생과 선생으로는 절대 다가갈 수 없었던 선이 있었지만, 성인이 되어 다시 마주한 순간 “보고 싶었어요”라는 한마디에 쌓였던 세월이 터져 나오는 느낌이었어요. 풋과실 같은 풋풋함과, 어쩔 수 없는 그리움이 어우러져 첫사랑의 아릿함을 고스란히 담아낸 작품이라 더 애틋했습니다.
잔잔하지만 그래서 더 집중해서 잘 읽은거깉아요. 뒷이야기가 더 나와줬으면 좋겠어요.
다음이 궁금해서 계속 생각난 간만의 책 약간 감정과잉 문학서적같은 느낌은 있지만 글을 다루는 내용이랑 어울리는 느낌
어디선가 봤는데 온통 새까맣기만한 주변은 그저 암흑일 뿐이지만, 그 속에 작은 빛 하나만 있어도 밤하늘로 보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물결이에게 신록이가 나타남으로서 암담했던 현실에서 사랑을 깨닫고 또 꿈을 발견할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초반엔 저도 의지할 곳이라곤 없던 물결이라서 신록이가 특별했던 건 아니었을까 했는데, 끝까지 읽고 나니 물결이에게 미안하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신록이의 과거가 얼핏 나오지만, 개인적으로 이 모든 이야기는 물결이의 이야기라고 생각했습니다. 어리다고 마음까지 어리지 않고, 시간이 지나면 감정은 풍화되는 것이 아니라 익어갈 수도 있구나 다시 한 번 느꼈어요. 잘 읽었어요 작가님.
리뷰들이 좋아서 일단 구매합니다! 쌍방 구원이라서 더 좋고, 주인공들 매력있어요 ㅎㅅㅎ 어떤 분이 인생작이라서 해서 더 기대가 큽니다 다 읽고 리뷰 수정할께요 :)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빛 좋은 개살구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