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접속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강제 새로 고침(Ctrl + F5)이나 브라우저 캐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리디 접속 테스트를 통해 원인을 파악하고 대응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페이지로 이동하기
카트에 담으시겠습니까?
카트에 담아 작품을 소장할 경우
보유하신 무료이용권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초반에 캐릭터들 몰입도가 조금 약한듯 했는데...회를 거듭할수록 빠져들어 놓치를 못하고 있어요. 아직 완결이 아닌데 줄어드는 회차가 벌써 아쉬울 지경입니다.
굉장히 재밌어요. 한민트님 작품 볼때마다 감탄하는게, 묘사를 많이 해서 분량을 늘리는게 아니라 사건을 많이 만든다는 것. 묘사는 참 압축적인데도 머리에 쏙쏙 잘 들어온다는 점입니다. 19금 씬은 작가님 전작인 비정규직이나 자작님 방앗간보다 훨 발전했습니다, 제 취항이겠지만요. 그러나 섭남이 약해요. 분량 길어진 로렌스를 기대했는데 현재까진 그냥 평범한 악역입니다. 그러니 삼각관계의 긴장감이 없어요. 표지를 보고 기대했던 부분은 아직까진 채워지지 않고 있어요.
재밌긴한데 너무 느려요.. 이전에 한민트 작가님 작품들보다 더 나은지는 잘 모르겠네여.. 전 쉬었다 오려구여
초반 흡입력 쵝오. 아직 30화만 읽었지만 기대가 큽니다!
회차가 너무 느려서 읽다가 내용 잃어버리기 쉽상이라 완결나면 다시오겠어요
작가님이 글을 너무 잘 쓰세요 로맨스도 로맨스지만 정쟁 파트가 역시...b
너무재밌어요...... 왜 완결이 아닌거죠..
역시나 한민트 작가님♡ 악두산만큼 대작이네요. 매화 볼때마다 줄어드는게 아까워요
정쟁부분이 거의 40화 정도 넘어야 나오는 편으로 꽤 늦게 시작합니다. 일단 시작하면 재밌어요!!
진짜... 너무 좋아요 한민트님 ㅠㅠㅠ 역시 제 최애작가님... 사이다 안 마셨는데 속이 너무 시원해서 절로 트림 나와요 연재작 안 건드리고 싶었는데... 한민트님 작품 전부 다 읽어버렸더니 더 이상 읽을 만한 게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달리기 시작했어요ㅜㅜ (아래는 야악간 스포가 될 수도 있습니다) 작가님은 매번 완전 새로운 작품을 만들어내시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굳이 작가님의 다른 작품들과 결이 비슷한 부분들을 말하자면, 전체적인 정치질은 확실히 악두산보단 내아이 쪽에 가깝구요(티아가 너무 넘사벽 책략가였어서...) 여주의 능력치 자체는, 악두산-티아는 말할것도 없고 내아이-클레어보다도 쪼오끔 더 약한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이번 작품에선 남주와 그 외 인물들의 능력치 + 운이 그걸 받쳐주는 것 같아요 여주의 성격 면에서 보자면 황자님-리샤가 상처 많이 받고 각성한 느낌? 근데 그 상처가 성적 노예로서의 삶을 견딘거다 보니 그 약하고 좋던 심성 활활 불태우고 복수의 칼날을 씨게 갈아버리는... 것두 당한 것과 똑같이 섹텐 쪽으로다가... 남주는 어후... 몸 좋고 쌈 잘하는건 확실히 악두산-세드릭 느낌인데 악두산처럼 순한맛 세드릭이 아니라, 세드릭보다 훨씬 융통성도 있고 본인 자체가 쫌 치는 정략가라서 매운맛으로 무력 + 정치로 정복하는 세드릭 느낌이랄까요 아! 비정규직-클레오르의 진중한 버전이라고 생각해도 될 거 같네요 근데 여주가 여러번 회귀하기 전까지는 황자님-헬리오스처럼 그냥 묵묵했어요 여주 각성 이후에서야 세드릭에 에리히 합친 걸로 바껴요 고로 작가님 작품에서 제 맘에 드는 남주 전부 합친 버전 같달까...ㅎ 너무 제 스타일이에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서브남...이라고 하기엔 너무 악역인 캐릭터는 파옥-이스브란트의 후회 전 한창 나쁜짓할때 느낌이에요 게다가 이스는 나쁜짓 했을 때조차도 세렌 처음 마주했을 때 세렌에겐 나름 자상하게 굴었는데 얘는... 어휴... 저는 주로 딱 기본 남주여주만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요 캐릭터가 너무 싫은데... 악역이 있어야 소설이 진행되니까요....ㅠ 저는 악역들은 악역답게 미워할래요.. 얘가 여주한테 끌리는 부분은 황자님-네이선(마왕)의 19금 버전으로 생각해도 될 거 같아요 주인공 캐릭터들에 대한 비유는 이정도로 할 수 있겠고, 제가 이미 꽤나 많이 비유를 해버렸지만... 사실 전작들과는 다른, 또 하나의 새로운 작품이기에 그 자체로 그저 즐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작들에 비유를 한 건 한민트 작가님의 팬으로서 작가님의 작품들에서 이러이러한 부분을 좋아했는데 그런 부분들이 뭉쳐져서 또다른 스토리로 새롭게 나오니 너무 좋다는 얘길 하고 싶었던 거지, 비교한 건 전혀 아니었습니다! 전작은 전작이고, 이번 작품은 이번 작품일 뿐이니까요! 이상 중구난방 작가님 사랑한다는 댓글이었습니다.
성인 인증 안내
성인 재인증 안내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보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청소년보호법에 따라 성인 인증은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만료되어 재인증이 필요합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해당 작품은 성인 인증 후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후에 이용해 주세요.
본문 끝 최상단으로 돌아가기
무료이용권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사용 가능 : 장
<>부터 총 화
무료이용권으로 대여합니다.
무료이용권으로
총 화 대여 완료했습니다.
남은 작품 : 총 화 (원)
커튼콜
작품 제목
대여 기간 : 일
작품 제목
결제 금액 : 원
결제 가능한 리디캐시, 포인트가 없습니다.
리디캐시 충전하고 결제없이 편하게 감상하세요.
리디포인트 적립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 구매한 작품입니다.
작품 제목
원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작품 제목
대여 기간이 만료되었습니다.
다음화를 보시겠습니까?